[eBook] 나의 스트레스 없는 일 년 : 일상에 지친 나를 위한 52주 힐링 가이드 - 일상에 지친 나를 위한 52주 힐링 가이드
질 디드리슈 지음, 김정은 옮김 / 허니와이즈 / 2015년 11월
평점 :
판매중지


 

♡~안녕 하세요 은하수 두성입니다~♡

 

" 나의 스트레스 없는 일년 "

 

♡~ 나의 스트레스 날리는 법 배우며 행복했습니다 ~♡ 


 

 


질 디드리슈 지음 김정은 옮김
허니와이즈즈 출파판사입니다.

나의 스트레스를 날려주는 52주 힐링 스토리 시작합니다.
첫째 스트레스는 자신의 마음을 잘 다스리면 사라질 것 같아요.

 

 스트레스는 친구일까요? 적일까요?
나의 스트레스는 활력이 되기도 하지만
경제적으로 어려워 지는 스트레스는 적일 것 같아요. ㅎㅎ
변화된 나 상상하기를 그리며 항상 기분 좋게 웃으며,
햇님과 꽃과 나비와 상쾌한 공기를 맡으며
산책도 하고 음악도 듣고 행복한 시간 보내고 싶다는
마음으로 나의 자화상을 그려보았습니다.

 


1주차 목표는 쉽게 달성할 수 있는 목표 2개와 노력해야 하는 목표
한가지를 적으라고 하네요.
1. 서평은 책 받은 날 바로 시작하는 습관 들이기
2. 정리는 하루 30분씩 꾸준히 조금씩 하기.
3. 영어를 매일 한시간 이상 반복 듣고 따라 말하기.
쉬운 것과 노력해야 하는 것이 비슷한것 같지요..ㅎㅎ

아트 테라피로  만다라를 보며 명상을 하고 색칠을 하고요.
건강차를 마시고 사과를 먹고 미용크림으로 맛사지 하기

2주차 명상을 하고 복식호흡에 집중 하며 자세를 바르게 한다.
아침 샤워를 하고 신나는 음악, 부르러운 음악, 긍정적인 음악 듣기.
라벤더 에센셜 오일 향기로 편안이 잠들기

52주차까지 하나 하나 따라 하다 보면 몸과 마음의 스트레스는
확 ~ 날아가고 행복한 힐링이 되어 가족에게 좋은 영양을
주게 될 것 같아서 정말 기분이 좋아 지네요.

저희 남편도 이책은 좋은 힐링책이라며
자기에게도 꼭 필요한 책이라며 좋아합니다.
남편과 이야기 나누며 행복한 힐링 같이 합니다.
가족이 모두 함께 하면 좋은 책 강추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