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리셈 P1 - 7까지의 모으기와 가르기, 7.8세 원리셈 시리즈
천종현 지음 / 천종현수학연구소 / 2014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안녕 하세요 은하수 두성입니다~♡


" 원리셈 P1, p2 "


♡~ 아이들과 재미있는 책 읽으며 행복했습니다 ~♡


 

♡~ 글 :  천종현 ~ '스토리텔링 수학 속으로' 한국일보 7개월간 연재,

팩토 지도사 강사,천종현수학연구소 대표,

사고력수학소마 연구소장, 잠실 시매쓰 원장

화려한 경력과 함께 재미있는 원리셈 시리즈를 쓰신 선생님입니다.

저서 : 사고력 교재 - 소마 사고력 수학

연산 학습지 - 소마셈

단행본 - '그 많은 문제를 풀고도 몰랐던'

초등 사고력 수학의 원리 등이 있네요.

    

♡~  천종현 수학 연구소 출판사입니다 ~ ♡ 



사랑이는 원리셈 책을 받자 마자 좋아하며 ...
"와 원리셈이다" 외치더니 풀고 싶다고 하네요..
10장을 쉬지 않고 풀더니 엄마 저 수학 잘 하죠?
아이가 재미있게 푸는 모습에 제가 행복해 지네요.

원리셈 P1은 7까지의 모으기, 5까지의 가르기
6과 7 가르기, 7까지의 모으기와 가르기로 재미있는 구성이고요.

원리셈 P2는 8과 9 모으기, 8과 9 가르기
9까지의 모으기와 가르기
차이 나도록 가르기 등이 있어서 아이가 반복적으로 공부 하기 좋네요.

 

사랑이는 원리셈을 쉽다면서 재미있게 잘 풀고요.
혼자서 척척 풀어 내는 모습이 대견하네요.
튼튼이는 형아 따라 하고 싶다기에
P1을 주었더니 엄마 너무 어려워요...ㅎㅎ
아직은 튼튼이에게 무리였나 봐요.
원리셈 S1을 주었더니 스티커 붙여가며
숫자를 읽고 동그라미 연필로 그리며 좋아 하네요.
사랑이는 한번 잡으면 10장을 쉬지 않고 풀어 내고요.
"엄마 수학 재미있어요. " 자기주도학습이 이런거구나~! 싶네요.
좋은교재 반복적으로 혼자서 잘 풀어가는 사랑이에게

원리셈은 좋은 수학 친구가 되고 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