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개 DK 책가방 속 미니백과
DK 편집부 지음, 유엔제이 옮김 / 예림당 / 2015년 11월
평점 :
절판


♡~안녕 하세요 은하수 두성입니다~♡

 

세계의 개 "

 

♡~ 세계의 개 상식과 함께 재미있네요 ~♡

 

 

 


  

♡~ 예림당 출판사입니다 ~ ♡ 

     

 

 



책가방 속 미니 백과 작고 귀여운 책 마음에 쏙 드네요.

개의 조상은 약 4,000만년 전부터 살았다고 합니다.
오랜세월동안 사람과 함께 가장 가까운 동물로 사랑을 받고 있네요.

개들의 종류도 다양해서 사람곁에서 인명을 구조하고,
안내견이 되고, 반려견이 되어 사랑을 주고 받고 있네요.

청동기 시대 북유럽의 동굴 벽화에
개와 사람이 함께 있는 사진이 남아 있고요.
개들은 예민한 청각과 날카로운 이빨로 사냥을 하고요.

갯과에는 회색늑대, 황금자칼, 아프리카들개,
갈기 늑대, 붉은 여우, 너구리 등이 있네요.

 


공원에 나갔다가 산책나온 강아지를 보더니 넘 좋아하는 두 아들
강아지 귀여워 하고, 먹이 주며 넘 좋아 하네요.

개들은 발바닥과 코 주위에 땀샘이 가장 많다고 하네요.
개들은 코가 축축해지도록 핥거나 숨을 헐떡여 체온을 내린담니다.

프랭클린 D. 루즈벨트 대통령의 반려동물로
키우던 스코티시 테리어, 팔라는 세계에서 사진을 가장 많이 찍은
개로 알려 졌고요 주인과 함께 조각으로 만들어지는 영예를 누리고 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