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칠놀이와 함께 즐기는 공룡 미로찾기 색칠놀이와 함께 즐기는 미로찾기
박수영 그림, 최화정 글 / 작은서재 / 2015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안녕 하세요 은하수 두성입니다~♡

 

" 공룡 미로찾기 "

 

♡~ 아이들과 재미있는 책 읽으며 행복했습니다 ~♡
 

 


♡~ 글 :  최화정  ​ ♡ ~ 그린이 : 박수영

    

♡~   작은 서재 출판사입니다.~ ♡ 

 

 

 


육식공룡 12 마리
초식공룡 12 리
잡식공룡 2마리
공룡들의 종류가 참 많네요.

출현시기, 서식지, 크기, 식성,성질들 자세한
설명으로 공룡들의 시대를 생각하게 합니다.
티라노 사우루스는 폭군의 왕으로 군림 했다네요.
뽀족한 발톱, 크고 튼튼한 뒷다리, 강한 턱을 가지고
뛰어 다니며, 몸이 무거워서 사냥은 힘들었지만,
죽은 동물을 먹었다고 합니다.
튼튼이가 좋아하는 티라노 사우루스의 이빨의 길이가
30센티미너나 된다네요...정말 크네요.

아빠는 아파토 사우루스 미로를 눈으로 먼저 출발부터 도착까지 해 보고,
연필로  따라 그린 후  싸인펜으로 완성하며 완성을 하고요.

엄마는 실수를 두려워 하지 않고 그냥 싸인펜으로
벨로키랍토르를 그리며, 출발에서 시작하고 중간정도 그린후,
도착지점에서 반대로 중간까지 올라가서 서로 만나게 그려 보았습니다.

완성도는 아빠가 한 것이 좋고 현명한 것 같았어요..ㅎㅎ

 


사랑이는 티라노 사우루스 공룡 미로를 연필로 따라 그리며 재미있어 하고요.
연필로 먼저 그리더니, 아빠 따라 싸인펜으로 완성을 하네요.
"엄마 다 찾았어요 ~!" 정말 미로 잘 찾네 "..칭찬 했더니 좋아 하네요.
아이들의 집중도를 높이고 넓게 보는 방법을 알려 주는
미로  찾기 ..출발에서 복잡해지는 중간 단계를 거쳐
도착하면 느껴지는 보람과 희열을 한 번 체험해 보세요.

아이들이 미로에 집중하며 꼼꼼하게 잘 찾아 갑니다.
미로 찾은 후에는 멋지게 색칠해 보라고 추천해 주네요.
공룡들을 관찰하며 미로 찾기 놀이로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