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빌리지 그리기도감 1 드래곤빌리지 그리기도감 1
하이브로 지음 / (주)하이브로 / 2015년 10월
평점 :
절판


♡~안녕 하세요 은하수 두성입니다~♡

 

"드래곤 빌리지 그리기도감"

 

♡~ 아이들과 재미있는 책 읽으며 행복했습니다 ~♡



 

 


 

♡~ 발행인  :    ​원세연   ♡ ~ 본부장 : 김지연

 

♡ ~ 출판팀 : 윤혜림, 김진풍, 김병주, 임태호, 정혜진 

 

♡~ High Brow 출판사입니다 ~ ♡ 

 

 

 


빛 속성 드래곤 그리기 
어둠 속성 드래곤 그리기 
불속성 드래곤 그리기 
바람 속성 드래곤 그리기 
땅 속성 드래곤 그리기~
물 속성 드래곤 그리기
드래곤의 종류가 참 많네요....
 
다음 순서를 따라 그려 보세요 ~ ♡ 
1. 갈기를 그려서 윤곽을 잡고 그 안에 뿔과 얼굴을 그려 주세요
2. 앞다리와 뒷다리, 날개를 그린 뒤 꼬리를 그려서 마무리해 주세요~ ♡ 
드래곤 그리기 자세한 설명으로 다라 그리며 색칠하는 재미가 있네요~ ♡ 

 


사랑이는 숨은 그림 찾기 재미 있다며 잘 찾고요~ ♡  

사랑이는 드래곤 그리기 하고 싶다며 형하에게 빨리 달라고 하네요~ ♡ 
둘이서 사이좋게 찾고 그리고 색칙하는 드래곤 그리기책 참 좋아요~ ♡  

 

 


튼튼이는 잠자기전 꼭 이 책을 가지고 와서 보고는
형아랑 드래곤 빌리지 재미있어..하네요
아이들이 따라 그리기 쉽게 설명 되어 있는
드래곤 그리기 책 아이들의 행복한 시간 보내기 참 좋아요 ~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