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하세요 은하수 두성입니다~♡

 

" 나만의 달력 만들기 DIY 데스크 캘린더"


♡~  아이들과 재미있게 달력 만들었습니다 ~♡



직접 만들고 꾸며 보는 달력이 도착했습니다~♡

 

사랑이는 " 달력이다 " 행복한 외침과 함께

열어 보더니 가로 달력을 선택하네요~♡

조립하기 쉽고 손에 쏙 들어 오는 크기 맘에 드네요.


 

 


튼튼이는 아직 어려서인지 욕심을 안 내고요. 
엄마랑 종이접기 만든 것을 붙일때만 잠깐씩 참여 하네요.
 
세로로 앙증 맞은 달력은 아이가 원하는 대로
색종이 접기로 만들어 붙여고, 생일 체크하고,
중요한 날 적고 보니 어느덧 2015년을 보내고,
2016년을 맞이 할 준비를 하게 되네요~♡



 

 

 


사랑이는 자신이 그린 그림에  색칠하고 즐거거워 하며
사랑이만의 달력을 만들고 꾸미며 행복해 하네요~♡
아이의 상상력과 예쁜 그림들입니다.
다양한 색깔과 졸라맨 사람 표현이 참 재미있네요.


 

 


2일 동안 열심히 그리고 붙이고 사랑이표 멋진 달력 완성 ~♡♡
각 생일을 적으며 자신의 생일과 입학식을 쓰고,
아빠생일, 엄마생일, 동생생일 적으며 ...
초코 케잌이 먹고 싶다고 말하니깐...
튼튼이는 형아 생일이야 ..나도 케잌 먹고 싶다.
하며 관심을 보이네요~♡
아이들과 재미있게 생일에 대한 이야기 나누며,
행복한 달력 만들기 잘 했습니다.

2016년에는 모두가 행복한 세상이 되기를 기도하며 ..
온가족이 모여 예쁜 달력 만들기 강추 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