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중력 놀이 Big Pad 신나는 점 잇기 집중력 놀이
케이트 리머 그림, 커스틴 롭슨 글 / 어스본코리아 / 2015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 하세요 은하수 두성입니다~♡

 

" 집중력놀이 Big Pad 신나는 점잇기 "

 

♡~  집중력놀이 Big Pad 신나는 점잇기 재미있네요 ~♡

 

 


케이트 리머 그림

커스틴롭슨 글

비룡소 출판사입니다

 

 

 

재미있게 따라 그리고 색칠하고요.
사막, 우주, 캠핑, 자동차, 배행기,​ 산과 들,
바다, 꽃들, 음식, 겨울, 공룡,​ 집, 농장등
따라 그리기 좋고 색칠하기 좋은 빅북으로
아이들이 숫자 세어가며 즐거운 놀이 하기 좋은 책이네요.

숨은 그림 찾기는 서로 빨리 찾겠다며 두 아들이 경쟁을 하네요.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집중 ~ 집중력 최고네요. ~♡

 


둘이서  숨은 그림 찾기 즐겁게 하고요.

튼튼이는 문어를 보라색으로 칠하고 멋있지?

사랑이에게 자랑하네요~♡

사랑이는 피라미드 낙타 완성하며,

자기 그림이 더 멋지다고 하며 좋아 하고요 ~♡♡

두아이들과 함께  점으로 완성하는 재미와

숨은 그림찾기 하며 즐거운시간 보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행복한 공감 나누기 좋은

책으로 강추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