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복 함께하는 컬러링북 - 친구, 연인, 가족끼리 함께하는 새로운 개념의 컬러링북
유경아 글, 정승환 그림 / 생각나눔(기획실크) / 2015년 9월
평점 :
절판


♡~안녕 하세요 은하수 두성입니다~♡

 

 "축복 함께 하는 컬러링북 "

 

♡~ 아이들과 그림 색칠 하며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  

 

 


 

♡~ 글 :  유경아   ​♡ ~ 그린이 : 정승환

딴 생각은 우리의 일상에서 발견하는 새롭고 소중한

또 다른 생각들을 담아 냅니다 맞는 말이네요.

글과 그림을 그린 두 선생님은 부부랍니다.

서로 협력해서 작업을 하시고, 모든 이들의

딴 생각을 응원하고 계신답니다. 

    

♡~ 생각나눔 출판사입니다 ~ ♡ 

 

 


아이들과 축복 함께 하는 컬러링북에 색칠하며
아이들의 다양한 표현에 생각을 하게 됩니다.
사랑이가 오늘은 선생님과 친구들에게 기분이 안 좋았다면서
그림에 색칠을 하는 모습이 자신의 화난 감정을
그대로 실은 듯 보이네요
튼튼이는 금색과 주황이 마음에 들다면서
형아랑 나란히 엎드려 색칠을 하네요

예쁜 색이 주는 느낌과 감정이 숨어 있는 색을 보니
축복 함께 하는 컬러링북의 의미를 찾게 되네요.
가족들이 모여서 축복 함께 하는 컬러링북에 자신의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하며 공감 나누기 좋은 책입니다.

 

 


 


펄이 들어간 은색이 좋다는 사랑이는 온통 은색으로 칠하고요
튼튼이는 노랑과 금색과 주황이 좋다며 두손에
각각 들고서 색칠하네요
아이들의 한가지 색으로의 표현도 나름 의미가 있더라고요
자신들의 색칠이 맘에 들다면 서로 자랑하는 아이들
오늘 기분에 따라 아이들 색 선택도 달라지는 듯 합니다

둘이서 나란히 색칠하며 이야기 나누는 모습이 사뭇 진지하네요
아이들과 함께 색칠하며 공감 나누기 할 수 있는 좋은 책 강추 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