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맛있는 집밥 - 바쁜 직장인에게 꼭 맞춘 일주일 식단
손성희 지음 / 리스컴 / 2015년 9월
평점 :
품절


♡~안녕 하세요 은하수 두성입니다~♡


" 매일 매일 맛있는 집밥" 

 

♡~  집에서 즐기는 밥상을 풍성하게 해 주는 고마운 책입니다 ~♡

 

 


♡~ 글 :  손성희 ~ 한식과 양시긔 조화를 꿈꾸는 푸드 디렉터 ..한식 디저트

'티로프트' 와 건강 레스토랑 '고릴라인더키친' '바나나그릴' 등

다양한 컨셉추얼한 레스토랑 및 카페의 메뉴 개발을 담당했다네요 ​

저서로는 < 맛잇는 선물요리>, <달걀 하나로>, < 참 좋은 초록밥상>등이 있네요.

  

♡~ 리스컴 출판사입니다 ~ ♡ 

 


 

 


1월의 식단에서 ~ 12월 식단 까지 알찬 정보가 있고요
주말 별미요리 단호박 돈가스, 폭찹, 제육강정 등 맛있는 요리가 있네요
군침이 꿀꺽 넘어 가네요

 

 

주말 밑반찬으로는 무말랭이 오징어채 무침
파래김무침, 조갯살 ㅆ삼장, 잔멸치 마늘종볶음 등
알감자 조림은 제가 많이 좋아 하는 반찬이네요
따라해 보면 맛있는 밑반찬이 밥상을 풍성하게 할 것 같네요~ ♡
 

 


온 가족이 마주 앉아 밥과 멸치 조림, 김, 김치, 깻잎 장아찌
생선, 맑은 된장국, 매실장아찌에  아침 식사 뚝딱 ~ ♡ 
엄마표 멸치 볶음밥에 한 그릇 뚝딱 맑은 감자 된장국을 식혀
주었더니 후루룩 마시며 좋아하네요 ~ ♡ 
​할머니표 구수한 감자 된장국이  아침공기를 향긋하게 하네요 ~ ♡ 

음식의 제맛을 내주는 양념 공식도 있고요  ~ ♡ 
고기 양념, 무침 양념, 조림 양념, 찜 양념과
곁들이 양념장과 소스 레시피가 정말 마음에 드네요 ~ ♡ 
매일 매일 맛있는 집밥으로  행복한 밥상을 차려 볼까 합니다 ~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