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하세요 은하수 두성입니다~♡

 "2015 우당탕탕 아빠가 만든 놀이터 능동 어린이 회관 전시실 1층

♡~  아이들과 베개 던지기, 모래놀이 하며 재미있게 놀고 왔습니다 ~♡

 

 


지하철 7호선 어린이 대공원역에서 하차한후
2번 출구로 나가서 능동 어린이 회관 1층 전시실로 갔지요~^.^
승용차는 1일 주차 요금이 5천원이라고 하네요~~♡


 

점심은 근처 대학 라면학과에서
등심 돈까스로 배를 두둑히 채우고요~^.^
1층 전시실에는 육영재단에서 운영하는
어린이 회관이라서인지 박정희 대통령 영부인
육영수 여사 동상이 있더라고요~♡

아빠가 만든 놀이터 안내 데스크에서 초대 입장권 4장을 받고
기분이 정말 좋았어요..아이들도 실내 놀이터에서 놀 생각에
화장실도 다녀오고 손도 씻고 잘 하네요~♡

간단한 설명을 듣고 아이들3명과 저랑, 부모손을 잡고 나란히 나란히
오후 1시 40분 차례차례 줄을 서서 안내하는 선생님 지시받아 입장하고요~♡

 


첫번째 아빠곰 캠핑장에는 모래놀이처럼 자갈돌들로 부드럽고 시원한 체험을 하고요
반들반들 돌로 사랑이는 동그란 탑을 쌓고요
나무로 담도 쌓아 보고요
숯불피우는 곳에 솔방울 던지기 하며 즐거워 하네요
통닭바베큐 돌리기 놀이도 하고요
30분 정도 신나게 체험을 하고요~♡

두번째 방 못말리는 세탁소로 고고했지요~!
장롱나라에 들어 가면서 솜 넣은 양말을 한개씩 받아서
물에 지워지는 펜으로 자기가 좋아하는 사람 케릭터 그리고요
사랑이는 닌자를 그리기 시작하더니,
옷에도 그려도 된다고 했더니
바지에 여러가지 색으로 예쁘게 그리고 쓰고 좋아 하고요~♡

튼튼이는 스파이더맨을 그린다며
파란색으로 온 통 칠을 하며 즐거워 하고요
책상에 그려진 옷에 예쁘게 색칠하며 좋아 하고요~♡

같이 간 여동생과 재미있게 끈과 코르크로 모양 꾸미기
하며 즐거워 하는 모습에 시간 가는 줄 몰랐네요~♡

 


세번째 방 장롱 나라로 들어 가서 놀이 설명을 듣고 장롱 위에서 뛰어 내리기
베개싸움하기, 베게 보드 타기 등 재미있고 신나게 놀았어요~♡

형아 누나 동생들과 신나게 던지고 뛰고 
저도 오랫만에 아이들과 신나게 베개던지며 즐거웠지요~♡

즐겁게 놀다 보니 1시간 30분이 훌쩍 지나 가네요
아이들과 아쉬움을 뒤로 하고
두번째 방에서 만든 작품을 손에 손에 들고
기분 좋게 능동 어린이 회관 이곳 저곳을 구경하고요~♡
실내 놀이터와 다양한 체험 놀이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더라고요

아이들에게 즐겁고 어른들은 옛날 추억을 생각나게 하는 
재미있고 즐거운 체험 시간 보내고 왔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