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기를 탈거야! 틈만 나면 보고 싶은 융합 과학 이야기 5
서지원.조선학 지음, 김혜연 그림, 구본철 감수 / 동아출판 / 2015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 하세요 은하수 두성입니다~♡

 

 "비행기를 탈거야 "

 

♡~ 책 읽으며 비행기에 대해 자세히 알게 되었습니다 ~♡

 

 


♡~ 지은이  : 서지원, 조선학   ​♡ ~ 그린이 :  김혜연

♡~감수 구본철(kaist) 교수  ♡~ 동아 출판사입니다 ~ ♡ 

 


 

 


우표속 라이트 형제...비행기가 나는 원리를 배울 수 있고요~ ♡ 

비행기를 만들고 싶어!...비행기의 구조, 재료, 종류가 있네요~ ♡ 

비행기를 파헤칠 거야!...비행기 속에 숨은 수학이 있고요~ ♡ 

아빠에게로 날아가자!...공항과 공항에서 일하는 사람들의 모습이 다양하네요~ ♡ 


사랑이와 비행기의 역사, 종류, 드는 법을

자세한 설명과 그림으로 잘 표현하고 있어서

재미있게 읽으며 이야기 나누고요  ~ ♡ 

 

 

 


 


사랑이는 라이트 형제에 대해 어린이집에서 들었다고 하네요. 
배행의 역사를 같이 살펴 보며 ...
1400년대 다빈치 아저씨가 하늘을 나는 열기구를 설계하고요.
1783년 몽골피에 형제가 열기구 비행에 성공하고요   
1842년 체펠린의 비행선이 하늘로 뜨고요 
1800년대 릴리엔탈이 무동력 글라이더를 타고 비행에 성공했네요.
많은 사람들의 꿈과 도전으로 달에 가는 로켓까지 발전을 했고요.
우주를 여행하는 시대가 멀지 않았음을 생각해 봅니다.~ ♡ 

아이와 비행기 노래를 부르며 즐겁게 책 읽을 수 있는 책입니다 ~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