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는 애니메이터 틈만 나면 보고 싶은 융합 과학 이야기 3
서지원.조선학 지음, 주순교 그림, 구본철 감수 / 동아출판 / 2015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 하세요 은하수 두성입니다~♡

 

 "아빠는 애니메이터 "

 

♡~ 아이들과 책 읽으며 애니메이션에 대해 자세히 알게 되었습니 ~♡  

 

 

 

 

♡~ 지은이 : 서지원, 조선학 - 작가..


​♡ ~ 그린이 : 주순교  - 작가..

 

♡~ 동아 출판사입니다 ~ ♡  

  

 



 

아빠가 만든 캐릭터 아보미...아빠의 꿈을 향해 고고~♡ 
아빠가 도전한 기법들...아빠 애니메이션에 도전하다~♡ 
아름이가 만든 영화 표...아빠를 응원하자~!
실감 나는 3D 애님이션...아빠가 만들고 싶은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세상 ...디즈니랜드를 아이들과 꼭 가고 싶어요~♡ 
아름다운 명작 애니메이션은 옛날이나 지금이나 인기네요​~♡ 

 


플립북 만들기로 영화 만들기 도전해 보세요~!
각 장마다 재미있는 만들기와 재미있는 영화 사진
아모미와 아름이가 들려주는 영화 도구들이 신기하고
재미있어서 자꾸만 자꾸만 보게 되네요~♡ 
과학과 예술과 멋진 영상이 만나
재미있는 영화로 나오기 까지 많은 과정을 거쳐
우리에게 행복을 준다는 것을 느끼며
영화를 만들과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모든 분들께
머리숙여 감사의 표현을 하고 싶네요~♡ 
 

 

 


사랑이는 영화 만들어 지는 장면이 재미있다면서 즐겁게 책을 보고요~♡ 
셀 애니메이션 제작 방법 : 몇 장의 셀에 배경 그림과 캐릭터들을 그린뒤,
그린 셀을 겹쳐서 촬영하여 하나의 장면을 완성한다를 읽으며
엄마 보여 주고 신기 하다며 관심을 갖네요~♡ 
재미있는 캐릭터는 아이들의 눈길을 사로 잡고요~♡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선물해 주네요~♡ 
사랑이가 멋진 꿈을 가질 수 있도록 많은 체험을 해 주고 싶네요~!
영화에 관심 많은 아이에게 들려 주면 좋은 책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