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자고 싶은 토끼
칼 요한 포셴 엘린 글.그림, 이나미 옮김 / 박하 / 2015년 10월
평점 :
절판


♡~안녕 하세요 은하수 두성입니다~♡

 

 "잠자는 토끼 "

 

♡~ 아이들과 책 읽으며 잠을 잘 자는 방법 배웠습니 ~♡  

 

 


♡~ 지은이 : 칼 요한 포셴 엘린 작가..스웨덴의 후스크바르나 자랐고요.
어떻게 하면 행복하고 성공적으로 살 수 있는지에 대한 고민하고요.
2006년 <미래를 창조하라>를 출간한후 자기계발과
심리학에 관한 책을 출간했네요~!
 ~ 옮긴이 :  이나미 - 서울대 의과대학 졸업후 뉴욕 융연구원에서
분석심리학 디플롬을 취득하고 한국 융연구원 교수로 지내며
많은 작품을 쓰고, 번역했네요~! 


( 박하 ) 출판사입니다 ~♡ 

 


 


사랑이와 튼튼이의 내임택을 받고 행복해 하네요
덕분에 자기만의 장난감과 학용품에 이름을 붙이며
행복한 두 아이를 보니 저도 기분이 참 좋네요~♡   

 


사랑이는 잠자고 싶은 엄마 토끼의 눈을 보더니 ...멍한 눈이
잠이 오는 모습 같다면서 재미있어 하네요~♡  
사랑이와 읽으면서 하품이 저절로 나오고요.
끝에 장을 넘길 땐 정말 자고 싶다는 마음이 간절해지더라고요~♡  
  
잠 못 드는 로저와 졸리운 엄마가 잠을 재워 주는
하품 아저씨를 만나러 가는 이야기고요~♡  
로저와 엄마가 길을 가다가 졸린 달팽이 만나서..
천천히 느리게 걸으며 마음을 편안하게 하는 법 배우고요~♡  

졸린 눈 부엉이를 만나 몸 구석구석 힘 빼는 법도 배우지요~♡  

"누구든지 잠들게 해 드립니다. 표지에서 처럼
사랑이와 같이 읽으면서 정말 잠이 잘 올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재미있고 잠이 솔솔 오게 하는 마법의 책이네요~♡  

잠 못드는 아이와 어른에게 잠자리용 추천 도서로 강추합니다~♡  

잠이 안 올 때 할 수 있는 여러 방법 배워 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