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이도 영웅이 필요해 - 제22회 눈높이아동문학대전 대상 수상작 눈높이아동문학상 37
윤해연 지음, 신민재 그림 / 꿈꾸는달팽이(꿈달) / 2015년 8월
평점 :
품절


♡~안녕 하세요 은하수 두성입니다~♡

 

 "영웅이도 영웅이 필요해 "

 

♡~ 아이들에게 자신을 보호해 주는 영웅이 꼭 필요할 것 같네요

저에게도 모든지 뚝딱 잘 해주는 도우미 영웅이 필요하고요~~♡



 

♡~ 지은이 : 윤해연 작가는 도시의 작은 작업실에서 자연과

세상 속의 사람과 세상 밖의 우주를 만나고 있고요

제3회 비룡소 문학상 우수상을 수상하였으며,

작품으로는 <오늘 떠든 사람 누구야?>가 있네요~♡

♡~ 그린이 : 신민재 손으로 그림을 기리는 일을 하고 싶어서

한겨레 일러스트레이션 학교와 홍익대학교 대학원에서 시각

디자인을 공부 하고요

작품으로는 <가을이네 장 담그기> <동작대교에 버려진 검둥개 럭키>

<얘들아 학교 가자> <오방색이 뭐예요?>등

어린이 책에 그림을 그렸답니다 ~♡ 

 

♡~ 대교 꿈꾸는 달팽이 출판사입니다 ~♡ 

 

 

 

 우리동네 '영헤어'..동네의 비밀이 가득 쏟아 지는 곳이예요~!

정민이의 비밀...감추고 싶은 자신의 비밀 하나쯤 있나요?

고장 난 우산...어릴적 구멍난 우산을 쓰고 가던 추억이 생각 나네요~!

내가 알고 있는 자전거...잃어 버린 자전거를 추억하게 되네요~

우리를 찾지 않는 이유...

자전거 도둑...제 자전거 가져 가신 도둑님은 발 뻗고 잘 잘까요?

영웅이도 영웅이 필요해...힘내요 영웅~~

운다고 다 슬픈 것은 아니야

가족의 탄생...동네 사람 모두가 가족 같았던 시대가 그리워집니다.

훈훈한 동네 풍경과 순수한 동심,

정민이와 영웅이의 목욕탕 이야기는

두고두고 애피소드가 되어

제 마음을 훈훈하고 행복하게 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