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하세요 은하수 두성입니다~♡

 

 "나는야 프레젠테이션 발표왕 "


♡~ 아이들과 책 읽으며 유익한 시간 보냈습니다 ~♡  



 


♡~ 박민영, 하남광, 김민영 지음
한스미디어 출판사입니다~ ♡ 
♡~ 위 책은 "도치맘 카페"에 선정 되었습니다 ~♡

 


프레젠테이션의 정의와 유형
프레젠테이션의 전략짜기
프레젠테이션의 주제 정하기
프레젠테이션의 내용 만들기
서론-본론-결론의 3단 기법 적용하기
이야기의 힘! 스토리텔링 활용하기
프레젠테이션을 준비하는 방법
좋은 목소리를 만드는 네가지 방법
몸짓 언어로 자신감 높이기
자세하고 꼼꼼한 스피치의 방법을 알려준 고마운 책이네요~♡



 


프레젠테이션에 대한 막연한 생각을
구체적이고 자세한 설명들과
롤리폴리 선생님의 생생팁으로
머리속에 쏙쏙 ~ 남네요~♡
 
아이들은 놀이터에서 신나게 놀고요
엄마는 나는야 프레젠테이션 발표왕~ 
책읽기 삼매경을 하였습니다~♡



 



사랑이가 "나는야 프레젠테이션 발표왕"을 읽어 보더니
엄마 롤리폴리는 놀이터 이름인데요...하며 즐거워 하더라고요~♡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 노는 것처럼
즐겁고 신나고 똑똑하게 "롤리폴리 선생님의 생생팁~! "맘에 드네요

Power Point 약자인 PPT는 프레젠테이션할 때 사용하는
컴퓨터 프로그램이고요
PT는 Presentation의 약자로 PPT와 PT는 구별해서
사용해야 한다네요 ~♡

나는야 프레젠테이션 발표왕을 사랑이가 잘 배워서
 숨은 재능을 맘껏  발표하는 그날을 생각하니 기분이 좋아지네요~^.^
사랑이와 즐거운 책이야기 나누며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부록에서 우리말의 정확한 표현들을 많이 배웠습니다 ~!
아이들과 함께 읽으면 유익한 책으로 강추합니다~♡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