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해지는 퍼즐 2 : 애완동물 똑똑해지는 퍼즐 2
Highlights 편집부 지음 / 아라미 / 2015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 하세요 은하수 두성입니다~♡

 

 "똑똑해지는 퍼즐 "

 

♡~ 아이들과 책 읽고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  

 

 


 
지은이 : 하이라이츠 편집부고요~♡ 

펴낸곳 : 아라미 출판사입니다~♡  


 

 

 


미로 찾기, 숨은 그림 찾기, 퍼즐 조각, 틀린그림 찾기로
다양한 놀이를 할 수 있는 재미있는 책이네요~♡ 
똑똑해지는 퍼즐 책은 시리즈로 음식편, 애완동물편,
자연편, 동물편이 있고요~♡ 
놀이도 하고 영어 공부도 할 수 있네요~♡ 
스티커 붙이기는 아이들이 참 좋아 하네요​​​~♡ 
 

튼튼이는 똑똑해지는 퍼즐 책을 받자마자 좋아하고요~♡ 
강아지들 뼈다귀 찾아주기 미로 찾기를 재미있게 하고요~♡  

 



사랑이와 튼튼아가 함께 거북이 그림 숫자 따라 가며 완성하고요.~♡ 
서로 반반 나눠서 이어 가기 하는 모습을 보니
보는 저도 행복하네요.~♡ 
애완동물 영어 단어 카드 맞추기 잘  하고요.
사랑이가 튼튼이에게 알려주며 재미있게 하는 모습이 대견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