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ing for Vocabulary Level A
Jake Murray 지음 / 월드컴 ELT / 2010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 하세요 은하수 두성입니다~♡

 

 "Reading for Vocabulary  level A "


♡~ 재미있고 유익한 Reading and Vocabalary 참 좋아요 ~♡  



 Jake Murray 지음, WorldCom ELT 출판사입니다~♡  


Contents  (Level A )~♡  

1. Plants
2. Animals
3. People
4. Life
5. Weather
6. Soil
7. Energy
각 단원별로 단어를 발음기호와 뜻을 쉽게 알려 주고요~♡  
과학적인 설명으로 보다 구체적인 사진과 함께 문장으로
친근함을 주어 쉽게 접근이 되고요~♡  
앞에서 배운 내용을 복습할 수 있는 연습문제가 있고요~♡  
이해력 연습 문제로 문장과 단어 쏙 넣어 주네요~♡  
반복적인 방법으로 재미있게 할 수 있어서 맘에 드네요~!


오디오 CD를 즐겁게 들으면서 활동하면 더 재미있고 유익하고요
아이들과 선긋기 하며 빨리 찾기 게임하며 즐거운 놀이로
접할 수 있어서 아이들이 참 좋아 하네요~♡  

쉬운 단어 카드 보며 쉬운 단어는 반복하며 두 형제가
영어에 흥미를 느끼며 즐거운 책일기 했습니다

사랑이는 쉬운 단어와 아는 단어를 반복 읽으며 뽐내고요~♡  
튼튼이는 형아 따라 하며 영어에 관심을 갖네요~♡  
두 형제가 나란히 앉아서 책과 CD와 카드 보면서
엄마 저 잘하죠?...응...동생과 사이좋게 하는 모습 자랑스러워~♡  
덕분에 홈스쿨링 하며 즐거운 미소와 영어 알아가기 하였습니다~♡  
아이들과 즐겁고 유익하게 홈스쿨링 할 수 있는 좋은 책 강추합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