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렬함이 빛나는 인상파 명화 컬러링북 명화 컬러링북 시리즈
상상콘텐츠 지음, 배성태 그림 / 참돌어린이 / 2015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 하세요 은하수 두성입니다~♡


♡~ "우리아이 책카페"에 선정된 도서입니다 ~♡

 

“ 갈렬함이 빛나는 인상파 명화 컬러링북 ” 

 

♡~명화 따라 색칠 재미있게 하고요 ~♡



글 상상콘텐츠, 그림 배성태, 참돌 어린이 출판사입니다~♡

마네, 모네, 르누아르, 쇠라, 고흐, 세잔, 고갱 명화의 만남입니다~♡
명화 컬러링북 활용법..
1. 명화의 색채와 구도를 보고 아름다움 느끼기
2. 명화에서 마음에 드는 부분을 찾아 보고, 말로 표현해 보기
3. 화가가 어떤 생각으로 명화를 그렸을지 생각해 보기
4. 명화와 다른 점을 찾아 보고, 나만의 명화 완성해 보기
저는 고흐 자화상에서 눈빛의 강렬함이 왠지 마음을 사로 잡네~♡


튼튼이는 르노아르 (두 자매)에 색칠하고 거울로 관찰하며
색깔과 자신이 색칠한 그림을 자세히 보면서
엄마 저 잘 색칠하죠?
응 근ㄷ 배타고 있는 아저씨는 어디있게 ?
했더니 벌떡 일어나 손으로 가르키고요
다시 관찰 모드로 돌아가는 보습이 귀엽네요~♡

튼튼이는 파란색이 좋아요 하며..파란색으로 신나게 색칠하고요~♡
고양이 머리에 있는 예쁜 꽃에 빨강 주황 꽃을 색칠하며
고양이가 꽃 모자를 썼어요~!
하며 색칠놀이 재미있게 하며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아이들과 계절과 빛에 따라 변하는 다양한 색을
표현한 화가들 따라 여름과 가을 느낌의 색을 칠하며,
예쁜 꽃과 나무,자화상을 초록과 파랑 주황으로 표현해 보았어요~♡
고흐의 입술은 엄마의 입술인양 빨강으로 색칠한 튼튼이~!
정말 아이들의 순수함에 웃음 한가득이었답니다~!! 
 

♡ ~위 글은 "우리아이 책카페"에 선정 된 서평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