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맘의 어린이 간식 - 고민 없이 뚝딱 만드는 73가지 맞춤 레시피
정현미(모모맘) 지음 / 미호 / 2015년 8월
평점 :
품절



♡~안녕 하세요 은하수 두성입니다~♡

 

♡~ " 도치맘 카페"에 선정된 도서입니다 ~♡

 

“ 모모맘의 어린이 간식 ” 

 

♡~ 맛있는 음식 쉽게 만드는법 잘 배우고요. ~♡  



정현미 지은이, 미호 출판사입니다 ~♡ 


오징어, 고등어, 연어, 새우, 닭고기
어욱, 소시지, 감자, 단호박, 두부,
견과류등 손질법과 자세한 부연 설명 참 좋아요~♡ 

튼튼이는 감자 튀김이 제일 맛있다고 하고요~♡ 
사랑이는 잡채가 맛있다고 하네요~♡ 

 

형아는 어떤 게 제일 맛있어?
하고 물어 보니 잡채 먹고 싶다고 하네요.
튼튼이는 고기가 먹고 싶다고 하고요
엄마는 전이 먹고 싶네요~ㅎㅎ~♡ 


냉장고를 뒤져서 나온 음식으로
잡채 볶음밥과 두부 야채전과 양념 갈비로
풍성한 저녁을 맛있게 먹었네요
덕분에 아이들과 맛있는 음식 이야기 나누고요~♡ 


아이들과 집에서 요리를 해 먹는다는 것이
쉽지 않아서 외식을 즐겨 하게 되는데요
손쉬운 요리 책 따라 하며 가끔은
아이들과 즐거운 요리 활동 하려고 합니다 ~♡ 

간단 레시피로 간식을 뚝딱 만드는 비법
알려주는 좋은책 강추 합니다~^.^
♡ ~위 글은 "도치맘 카페"에 선정 된 서평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