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디블의 낙서 이야기 2 - 골칫거리 곱빼기 샘 디블의 낙서 이야기 2
제이 프레스 지음, 이은지 옮김, 마이클 클라인 그림 / 서울문화사 / 2015년 8월
평점 :
절판


♡~안녕 하세요 은하수 두성입니다~♡

♡~도치맘에 선정되어 보내주신 ~♡

 

샘 디불의 낙서 이야기 2 ” 

♡~(서울 문화사)에서 책 잘 받았습니다~♡♡

 

♡~덕분에 아이들과 낙서에 대해 이야기 나누고 낙서해 봅니다.~♡ 

 

제이 프레스 글, 마이클 클라인 그림, 이은지 옮김, 서울문화사 출판사입니다.~♡♡


사랑이와 튼튼이의 낙서입니다.~♡♡
재미있게 수영하고, 게임하고 
어울려 노는 모습이 정겹습니다.

독특한 그림으로 자기들의 이야기를 
표현하고 좋아하네요~♡♡


재미있는 그림과 각 단락마다 재미있는 표현들이
처음부터 끝까지 읽게 만드네요
아이들의 표현에서 엄마 아빠의 모습을 알 수 있고요~♡♡

샘이 반장이 되기위한 필살기가 재미있네요~♡♡
3명의 후보자가 마음에 드는 대통령을 선택하고
자신들이 연설할 내용을 준비하고요~♡♡

개성 넘치고 끼가 있는 샘이 정이 가네요~♡♡


작가와 그린이 옮긴이의 귀여운 캐릭터가 귀엽구요~♡♡
각 내용마다 그려진 내용과 낙서들이 
이야기 나누며 재미있게 할 수 있는 책입니다.~♡♡


"책은 마음의 양식" 마음에 드네요~♡♡
위기 일발 발명 대회 3권도 기대가 됩니다~♡♡



내년에 4학년이 되서 다시 반장 선거에 나가면 꼭 뽑혀야지~♡♡

아주 긍정적이고 도전정신이 있는 샘의 팬이 되었습니다~♡♡

아이들의 낙서가 오늘은 좋아 보이네요~♡♡
낙서 하는 아이들에게 샘 디블의 낙서 이야기를 
들려 주고 싶으신분 ...? 


♡ ~위 글은 도치맘에 선정 되어 서울 문화사 에서 제공된 서평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