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하세요 은하수 두성입니다~♡

♡~도치맘에 선정되어 보내주신 ~♡

 

“ Bucket King 3D 버킷킹” 

♡~ (생각투자 주식회사)에서 보내 주셔서 즐거웠습니다~♡♡

 

♡~버킷킹으로 아이들과 즐거운 게임하며 후기 올립니다.~♡ 

 


자세한 설명서 덕분에 쉽게 따라 할 수 있어서 
즐거운 시간 아이와 공감하며 재미있었어요~♡♡






쉽고 자세한 설명으로 게임 잘 했구오~♡♡
온 가족이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1. 가위 바위 보 1등은 사랑이 ...오른쪽으로 GOGO~♡♡
2. 사랑이 카드를 섞고 10장씩 나누어 주고요
3. 버킷컵은 각 색깔별로 3개씩 5가지 색 총 15개 나눠주고요
4. 사랑이가 카드 5 여우를 내렸어요 새 카드 1장 가져 가구요
5. 다음 엄마는 사랑이 카드보다 높은 수의 7 여우 카드를 내렸구요
새로운 카드 1장 가져 가는 것을 잊고 지났어요
그러면 그냥 지나가야 합니다~♡♡

6. 튼튼이는 같은 그림의 카드가 없다네요
7. 사랑이가 여우 버킷 노랑컵에 손가락을 대고 
밀거나 튕겨서 튼튼이 버킷을 쓰러트렸어요
같이 쓰러진 버킷도 제거 합니다~♡♡
튼튼이는 카드를 가져 갈 수 없습니다
 
8.사랑이는 보라색 돼지 9 카드를 내려 놓았어요~!
엄마는 보라색 돼지 카드가 없네요

아이들과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잘 놓았어요~!


아빠랑 즐거운 게임하며, 카드 마술 배우고요~♡♡
아빠의 손기술로 선택한 카드 맞추기 게임 
신기해 하며 즐겁게 따라 배우고 참 좋았어요~♡♡

아이들 둘이서 기분좋게 게임카드로 재미있는 시간 보내고요~♡♡
재미있어 하며 늦도록 하다가 아쉬움은 내일 또 하기로 하고,
바르게 차곡차곡 정리도 잘 하네요~♡♡

가족이 함께 행복한 보드게임 정말 좋아요 강추 합니다~♡♡



♡ ~위 글은 도치맘에 선정 되어 생각투자(주)에서 제공된 서평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