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 체험 대소동! - 물놀이.야외 놀이 안전 로보카폴리 안전 그림책 5
로이 비쥬얼 원작 / 로이북스 / 2015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안녕 하세요 은하수 두성입니다~♡

​도치맘에 선정되어 보내주신

 

​“ 로보카 폴리 자연체험 대소동

물놀이,야외 놀이 안전 ” 

♡~ 아이들이 참 좋아합니다~♡♡​

♡~덕분에 아이들과 재미있었습니다~♡ 




로이 BOOKS ..로보카 폴리 자연 체험 대소동 잘 받았습니다~♡♡​

 

♡~ 아이들이 로보카 폴리와 친구들을 많이 좋아해요~♡♡​

♡~덕분에 아이들과 안전에 대해 이야기 나누었습니다~♡ 




진과 함께 하는 자연 체험 학습~♡♡​
진은 "손전등, 돋보기, 반창고, 무전기, 나침판..
아이들과 체험하기 위해 잠못 이루며 짐을 싸고요~♡♡
참가자가 3명이랑 살짝 실망하지만, 즐거운 체험이 시작 되지요~^.^
숲을 지나면서 숲 속은 길도 복잡하고, 사나운 동물도 있고,
독을 가진 곤충도 있으니까 함부로 만지지 말고,
함게 다녀야 한다고 일러 주네요~♡♡​

나무가지에 빨간 리본을 꽁꽁 묶어서 지나온
길을 표시해 놓는 안전 길잡이를 배웠어요~♡♡​

"고사리는 공룡이 태어 나기 전부터 살았다네요"

징검다리를 건널땐 장난하면 미끄러 질 수 있어요~♡♡​

호랑나비 애벌레를 돋보기로 관찰하는 모습도 있고요
나비가 나뭇잎에 알을 낳고, 알에서 애벌레가 나오고,
번데기가 됐다가, 번데기에서 나비가 나온다고 설명해 주네요~♡♡​
갑자기 내린 비로 동굴에서 비를 피하고요
헬리와 로이 폴리 엠버의 도움으로
불어난 계곡물에서 구조 되는 장면이 인상적이었어요~♡♡​


물에 들어 가기전 준비운동은 필수~♡♡​
껌이나 사탕을 입에 놓고 헤엄치다 잘못되면
숨이 막힐 수 있어요~♡♡​
음식 먹은 후 30분 후에 물놀이 하세요~♡♡​
친구가 물에 빠지면 112나 119에 신고 하세요~♡♡​
불어난 개울을 함부로 건너면 위험해요~♡♡​
숲이나 산속을 함부로 돌아 다니면 위험해요~♡♡​
곤충이나 뱀을 건드리면 위험해요~♡♡​
안전에 관한 책이 다양하게 있네요~♡♡​

사랑이는 로이가 좋다고 하고, 튼튼이는 폴리가 좋다고 하고요~♡♡
​서로 대화 나누며 재미있게 책을 읽는 모습이 보기 좋아요~♡♡​
 

안전에 대한 이야기와 숲에 갈때 필요한 것들에 대해
이야기 나누며 자연 체험 대소동 재미있게 이야기 나누었어요~♡♡​

아이들과 즐거운 숲 체험을 다녀와야 되겠어요~^.^
자연 체험 대소동에서 나온 이야기를 보면서
준비물을 꼭 챙겨야 되겠다 싶었어요~♡♡​

아이들과 안전과 숲에 대한 이야기 나누기 참 좋은 책입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로보카 폴리 안전 시리즈 강추 합니다~♡♡​
 

♡ ~위 글은 도치맘에 선정 되어 출판사에서 제공된 서평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