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쌤의 창의적 문제 해결력 과학 1.2학년 - 영재교육원 영재학급 관찰추천제 대비 초등 안쌤 창의적 문제 해결력
안쌤 영재교육연구소 엮음 / 매스티안 / 2015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 하세요 은하수 두성입니다~♡

♡~​도치맘에 선정되어 보내주신 ~♡

 

​“ 창의적 문제 해결력 과학” 

♡~재미있는 과학 원리를 알게 해준 책입니다~♡♡​


♡~덕분에 즐거운 책읽기 하며 후기 올립니다.~♡ 


 


 

1. 문제인식  2. 문제해결 3. 융합사고 -탐구 보고서 - 활동 평가표로 구성되어 있지요~♡♡​
창의적인 문제 해결력을 업 시키고요~♡♡​
창의적 산출물을 만들 수 있도록 되어 있네요~♡♡​




자석의 힘으로 가는 자동차, 바람의 힘으로 가는 자동차,
공기로 연주하는 팬플룻, 속력을 줄여 주는 낙하산,
태양빛을 이용한 수상보트, 콩이 싹트는 조건,
공기로 날아가는 로켓, 오줌싸개 인형의 원리로 구성이 재미있네요~♡♡​
저는 공기로 날아가는 로켓을 타고 우주 여행을 하고 싶네요~♡♡​



안쌤이 추천하는 초등 과학 대회가
4월, 6월, 7월 10월에 대회들이 있네요~♡♡​
 
 10월 한국 영재 올림피아드에 초등생들이
있으신 부모님은 관심을 갖어 보심이 어떠신지요~♡♡​


 
과학을 관심있는 아이에게 꼭 추언하고 싶은 책입니다~♡♡​

아이들과 재미있게 과학을 실험해 보겠습니다~♡♡​
 
 
 

 

 

♡ ~위 글은 도치맘에 선정 되어 출판사에서 제공된 서평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