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시황 병마용 - 샤오밍과 함께하는 중국 문명 시간 여행 1 신나는 새싹 12
리젠 글.그림, 김세영 옮김 / 씨드북(주) / 2015년 7월
평점 :
절판


<!--[endif]--> 

♡~안녕 하세요 은하수 두성입니다~♡

♡~​도치맘에 선정되어 보내주신 ~♡

 

​“ 진시황 병마용 ” 

♡~오랫만에 유쾌하게 잘 봤습니다~♡♡​

♡~덕분에 행복한 공감하며 후기 올립니다.~♡ 


 

중국을 통일한 진시황제....불노초를 구해 오라는 일화로 유명하지요~♡♡​
귀여운 샤오밍 꿈 이야기로 전개되어 재미있게 읽었어요~♡♡​




샤오밍은 박물관애 처음 갓어요~♡♡​
진시황 병마용전을 보았는데 한눈에 반해 버렸죠~♡♡​
저도 같이 보고 싶어 지네요~♡♡​
중국 산시성에 묻혀 있던 사람만 한 흙 인형이
1974년에 세상에 나왔답니다~♡♡​



진시황은 글자와 돈의 단위, 도량형을 통일한 왕이지요~♡♡​
열세살에 황제가 되자마자 자기 무덤을 만들라고
명령해 무려 70만 명의 사람들이 끌려 나와
무덤을 만들었답니다
대단한 위력이네요~!




꿈에서 샤오밍은 장군용으르 만나서 ~♡
장군용과 동거마를 타고 신나는 진시황릉 구경을 가지요~♡♡​
진시황릉은 진나라의 수도 함양을 본따 만들어졌다네요~♡♡​
보병용, 궁노병, 기병용, 기마병, 무악용, 문관용,
백조, 두루미, 기러기 등 청동 물새들을 구경하고요~♡♡​




아침이 밝기 전에 청동말 네 마리가 이끄는 마차를 타고
집에 돌아오는 재미있고 흥미진진한 이야기입니다~♡♡​

아이들과 진시황제에 대해 이야기 나눌 좋은 책으로 강추 합니다~♡♡​

 
 
 

 
♡ ~위 글은 도치맘에 선정 되어 출판사에서 제공된 서평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