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키는 어림하기로 걸리버 아저씨를 구했어 - 단위의 측정과 수의 범위 초등 3.4학년 수학동화 5
김승태 지음, 황하석 그림, 계영희 감수 / 뭉치 / 2015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안녕 하세요 은하수 두성입니다~♡

​도치맘에 선정되어 보내주신

 

​“ 아르키는 어림하기로 걸리버

아저씨를 구했어 ” 

 아이들이 참 좋아합니다~♡♡​

♡~덕분에 아이들과 재미있었습니다~♡ 




예쁜 그림과 재미있는 표현으로
아이들과 재미있는 수학 스토리텔링을 했어요~♡♡​

 



재미있는 등장인물들과 즐거운 수학 놀이로
상식 업 재미 업.. 동화나라에 모두를 초대합니다~♡♡​


 


 
이집트의 그노몬 참 신기 하네요~♡♡​

 인류 최초의 시계는 해시계라네요.~♡♡​ 

최초의 해시계는 기원전 6세기에이집트 아낙시만드로스가
발명한 그노몬이라네요~♡♡​

우리나라 장영실이 만든 물시계랍니다~♡♡​

물시계는 좁은 구멍을 통해서 일정한 속도로 물이 떨어지게 한
다음 그릇에 고이는 물의 양으로 시간을 알아내는 시계예요~♡♡​
 


달력은 왜 생겼을까요?
사람들에게 정확한 시간과 날짜를 알려주기 위한 거예요~♡♡​

날짜는 계절의변화, 장연의 모습과 시간에 맞추어
날짜를 정하는 방법을 찾아냈다고 합니다~♡♡​
 

 

 
재미있게  동화로 수학에 대해  배울 수 읽으니 좋네요~♡♡​

킬로미터, 시계 달력, 무게, 수 개념을 쉽고
재미있게 배우는 좋은 책입니다.~♡♡​

아이들이 재미있게 수학의 개념을 익힐 수
있어서 강력추천합니다~♡♡​
 
 

 

♡ ~위 글은 도치맘에 선정 되어 출판사에서 제공된 서평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