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하세요 은하수 두성입니다~♡

​도치맘에 선정되어 보내주신

 

​“ 스타터북 6권 .. 오감톡톡 자연 관찰 ” 


♡​ 아이들이 참 좋아합니다~♡♡​

♡~덕분에 아이들과 재미있었습니다~♡ 



 

♡​ 아이들 손에 잡기 좋은 보드책이고요~♡♡​


♡~ 날씨, 기분, 색깔, 인사법,악기,숫자 등..

재미있는 구성과 쉬운 영어 표현으로

아이들과 재미있는 놀이했습니다~♡ 

 



 

♡​ 사랑이와 튼튼이가 서로 기분을 표현하고요~♡♡​

♡~표정과 색이 다양해서 아이들이 좋아 하네요~♡ 
 



 

♡​ 무지개 색을 서로 맞추기 게임하고요~♡♡​

♡~서로 먼저 맞춘다며 신나게 대답하네요~♡ 
 



♡​ 사랑이는 점심인사는 Good afternoon 이야~♡♡​

♡~튼튼이도 형아따라서 Good afternoon 하네요~♡ 

 

♡​ 두 형제가 서로 책을 바꿔가며 책읽기 재미있게 했어요~♡♡​

♡~처음 시작하는 아이들 영어 놀이에 참 좋은 책이네요~♡ 



♡​ 아이들에게 유익한 보드책이고요~♡♡​

♡~ 재미있게 놀이하며 공부할 수 있기에 강추합니다~♡ 


 


♡ ~위 글은 도치맘에 선정 되어 출판사에서 제공된 서평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