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영나영 제주 똑똑별 그림책 3
조지욱 글, 김동성 그림 / 나는별 / 2015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 하세요 은하수 두성입니다~♡

​도치맘에 선정되어 보내주신

 

​“  느영 나영 제주 ” 

 아이들이 그림을 참 좋아합니다~♡♡​


♡~덕분에 아이들과 재미있었습니다~♡ 



느영나영 무슨 뜻일까요?

제주말로 '너랑 나랑' 이지요~♡♡
 

제주사는 우민이와 서울사는 보리가
만나 이야기 나누며 서로를 알아가고
제주도에 대해 잘 이해 할 수
있게 예쁜 수채화 그림의 풍경과
자세한 설명으로 재미있게 읽었답니다~♡♡
 

'오름'이라는 말은 '산'이라는
제주말이에요~♡♡
 

제주의 다양한 풍경과  제주말 등
잘 알려주고 보여주고 있어서
제주 여행을 하고 싶은 분께
꼭 추천하고 싶은책이네요~♡
 

우민이와 보리가 소개하는
보물장소..지도를 보면서
제주 마을 천천히 걸으며
느끼는 것도 좋은 보물이래요~♡


 

느영나녕 제주 읽으면서..
작년에 갔던 제주도를 떠올리며..

말타고.. 바닷가에서 놀고..좋았다네요~♡

두아이 "제주도 또 가고 싶어요" 하네요~♡♡

제주에 많은 것은?
바람, 해녀, 돌담, 옛집, 정낭, 한라산과 오름
감귤, 제주마, 신석기 유적, 용천, 등입니다.. 


 

♡ ~위 글은 도치맘에 선정 되어 출판사에서 제공된 서평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