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른들 안에는 아이가 산대 길벗스쿨 그림책 18
헨리 블랙쇼 지음, 서남희 옮김 / 길벗스쿨 / 2020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른들 안에는 아이가 산대


핸리블랙쇼 글그림, 서남희 역, 길벗스쿨출판사.


내 안에 아이가 살고 있다고요?

가끔은 아이처럼 울고 웃고 싸우고....

공감이 가는 부분이 있네요. ㅎㅎ


아이들과 함께 공감하고 

이야기를 나누고 싶어서

'어른들안에는아이가산대'책 속으로 빠져 봅니다.


어른들 안에는 아이가 산대

어른들은 누구나 자기 안에 
아이를 품고 있어  첫 장면에서 
아이들은 "엄마도 아이를 품고 있냐?"고 묻네요.
글쎄 "어떨것 같아?"물었더니
"엄마는 꼭 어린아이 같아요 ㅋㅋ "하네요.

가만히 나를 생각해 보니 
내 안에 있는 아이를 숨기려고
항상 바쁜 척하고, 스트레스 받는 척을 하네요.

아이가 불쑥불쑥 튀어 나오는 모습은
씰룩쌜룩 춤을 출 때 어린아이 같고,
한정판이라고 꼭 필요한 거라고 
어린아이처럼 우기고 눈이 반짝반짝 하네요. ㅎㅎ

아이처럼 겁을 내어 감짝 놀래고,
사랑에 빠졌을 때는 
아이처럼 혀 짧은 소리로 
"나도 따랑해용" 간질간질 이야기를 합니다.

그래서 어린 시절은 아주아주 중요하답니다.
안에 사는 아이가  평생 잊지 못할
것을을 배우는 시기거든요.

어른이 되어도 여전히 내 안에는 
어린 그 아이가 살고 있네요.
우리 아이들이 내 안에 아이처럼
되기를 바라나요? 생각해 봅니다.

아이의 순수한 웃음,
행복한 생활, 기분좋은 환경들이
아이의 마음속에 가득 하기를 바라고
멋진 어른이 될 '널 응원하며"
'어른들 안에는 아이가 산대'책을 강추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