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6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6
히로시마 레이코 지음, 쟈쟈 그림, 김정화 옮김 / 길벗스쿨 / 2020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6


히로시마레이코 글, 쟈쟈 그림, 김정화 옮김, 
길벗스쿨 출판사, 경자년 4월.

무엇이든 원하면 이루어지는 과자를 받는다면? 
 어떤 과자를 받고 싶으신가요?

사랑이는 게임 캐릭터가 나오는 
과자를 받고 싶다고 하네요.

튼튼이는 맛있는 과자를 계속
만드는 과자가 받고 싶답니다.

저는 먹어도 먹어도 살찌지 않고
예뻐지는 과자를 받고 싶네요 ㅎㅎ

동심으로 돌아가서 행복한 마음을
품게 해 주는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6'

책 속으로 풍덩 빠져 볼까요?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6


시루가 주은 인내의 연필이 나에게 온다면?

아이들은 자기들이 하고 싶은 

게임을 맘껏 하고 싶다고 하네요.


가족과 함께 여행을 가서 아무것도 하지 않고

잠자고 산책하고 뒹굴뒹굴 하다가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음식 

엄마표 삼계탕을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지금은 곁에 안 계시지만 

엄마의 훈훈한 정이 느껴지는 손맛과

아무것도 하지 않고 뒹굴뒹굴 

하루를 맘껏 즐기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아이들에게도 행운의 손님으로 대접하며

하루 종일 원하는 대로 해 주고 싶다는 생각을 하면서

아이들에게 잔소리를 줄이고

스스로 즐거움을 찾아서 할 수 있는

과자를 선물해 주고 싶다는 생각을 하면서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6'책을 강추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