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 초등 교육 대백과 - 초등 입학 전부터 초등 6년까지 교육 로드맵을 완성하라!
남정희 지음 / 상상아카데미 / 2020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리 아이 초등교육 대백과


남정희 지음, 상상아카데미 출판사, 경자년 3월.


우리아이가 초등 입학 전부터 초등 6년까지

어떤 교육을 설계하며 완성하고 싶으신가요?


자녀 교육의 골든타임을 아시나요?

우리아이에게 맞는 단계별 로드맵을 알고 싶으신가요?


우리 아이들이 태어나는 순간부터 

첫 공교육을 잘 하는 교육 플랜을 성공하려면

어떤 부모의 마음가짐과 준비가 필요한지 모르고

지금 초등 고학년을 맞이하는 아이에게

조금 미안한 마음을 갖게  되네요.


늦었다 생각될 때  준비를 하는 부모이고 싶어서

'우리 아이 초등교육 대백과'책으로

다시 우리 아이와 부모인 나를 들여다 보며

객관적이고 정확한 정보와 처방법을 배우며,

우리아이에게 맞는 맞춤 정보를 찾아 빠져 봅니다.




우리 아이 초등교육 대백과


우리 아이들이 태어나면 바로 시작되는

만남과 교육으로 부모인 저의 바쁜 일상

뒤돌아 생각해 보니 아이의 마음을 읽어주고

진심으로 공감해주는 습관이 많이 부족한 점이 아쉽네요.


생애 첫 단추를 끼우는 아이들에게

우리 부모님이 가장 해 주어야 할 일들에 대해

교육 플랜과 아이의 건강한 생활습관을 어떻게 해야 

고민하는 저의 고민을 확 일깨워 주는

'우리 아이 초등교육 대백과'책입니다.


수많은 '카더라'정보와 '

우리 아이만 준비 되지 않은 것은 아닐까?'

하는 막연한 두려움과 스트레스를 

객관적이고 정확한 정보를 알려주며 

우리아이와 제가 나아갈 방법을 친절하게 알려 주네요.


부모의 욕심 때문에 초등학교 때부터 과도한 학습과

학원으로 내몰리는 우리 아이들에게 

균형있게 학교 공부와 자아존중감, 건강한 생활습관을

꼼꼼하고 세심하게 알려주며, 우리아이에게

맞는 교육 로드맵으로 행복한 아이

행복한 생활 행복한 미래를 준비해 봅니다.


아이스스로 학교 준비를 하고,

스스로 원하는 목표를 설정하고

배우고 싶은 공부와 해야할 공부를

적절하게 배분하며 아이 스스로 만족감으로

부모님의 간섭과 통제에서 벗어나서 

스스로 자기 길을 찾아가는 방법을

가장 많이 일깨워 주네요.


아이가 할 수 있도록 격려하고 지지하고 칭찬하고,

부모는 아이를 관찰하고 아이의 행동과 속마음을

읽어주기와 자존감 자립심을 키워주는 모습으로

거듭나야 한다는 것을 배우며

'우리 아이 초등교육 대백과'책으로 

창의적으로 희망찬 교육 로드맵으로 

아이들이 미래를 기분좋게 꿈꾸기를 바라며

교육에 깊은 관심을 갖고 저와 같이 

변화 하고자 하는 부모님들께 강추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