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빠 구구단판 바빠 한자판 시리즈


이지스 에듀 출판사. 


바쁜 초등학생을 위한 빠른 학습법인

바빠 시리즈 원리노트를 활용하여 

구구단의 원리를 더 빨리 외워서

곱셈과 나눗셈을 잘 했으면 하게 되네요.


학교 수학이 어렵다는 튼튼이는 덧셈, 뺄셈,

곱셈,나눗셈, 분수, 수학은 모두 어렵다고 하네요.

바빠 구구단판과 함께 구구단 원리 노트를 

차근차근 풀면서 구구단이 머리속에 쏘옥

남아서 이제는 혼자서도 잘 할 수 있어요. 

튼튼이가 밝고 기분좋게 수학에 흥미를 

갖게 되기를 바라며 엄마는 격려와 지지를 보냅니다.




바빠 구구단판 바빠 한자판 시리즈


사랑이 친구가 급수한자 6급 자격증을

시험 본다고 하니 사랑이도 도전해 보고 

싶다고 하네요. 친구따라 강남 갈 우리 아이..ㅎㅎ


바빠 급수한자판을 벽에 붙이고 

매일 매일 읽기를 반복하다 보면 

어느순간 입에서 술술 나오게 된다고 알려주고요.


그림보고 쉽게 외우는  8급 한자 50자를 

시작으로 사랑이는 햇님을 보면서 날일, 달님을 보면서 달원,

시냇물을 연상하며 물수, 나무를 생각하며 나무목,

그림을 보고 말하면서 마음에 채우고 있답니다.


매일 한자 쓰기와 읽기가  중요하다는 아빠의 말씀에

오늘도 조용히 급수 한자판을 쳐다보며

동생과 한자 놀이를 하자고 하네요.


아이들이 흥미있게 배우는 것이 중요 하다는

생각을 하면서 '바빠 구구단판 바빠 한자판 시리즈'

'구구단 원리노트'를 강추합니다.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