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 DVD


아이들이 제일 좋아하는 일이 무엇일까요?

첫번째는 친구들과 게임하며 놀기.

두번째가 친구들과 재미있는 영화 보기.

세번째가 친구들과 딱지치기.

라고 말하는 우리 두 아이들이랍니다.


오늘은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두번째를

친구들이 놀러 오면 보여 주겠노라고 다짐해 봅니다.


월요일 오후시간 아이들이 집안으로 

친구들과 쑤욱 들어 오네요. ㅎㅎ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 DVD


엄마의 마음은 아이들이 친구들과 

재미있게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 DVD'를 

보면서 영어 내용을 알아 듣기를 바라고요.


아이들이 영어 자막에는 신경 안 쓰고

친구들과 캐릭터들의 재미있는

장면과 웃기는 장면에서 깔깔깔....

즐겁게 빠져 들어 가네요.


방과후 수업 가야하는 친구는 30분 보고


아쉬워 하며 다음에 또 보고 싶다고 하네요.


창의적으로 개발하는 주인공을 보면서

과학자가 꿈이라는 친구는 

다음을 기약하며 학교로 가고요.


두 아이들은 재미있다면서 즐겁게 보네요.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 DVD


튼튼이는 영어 도서관에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 DVD'를 들고 와서

또 보고 싶다며 빠져 드네요.


아이들이 영화를 보면서 영어를 배우는 것이

얼마나 효과적일까요?

일상생활에서 자주 접하는 이야기를

영어로 많이 들을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하면서 아이가 보고 또 보는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 DVD'로

생활속 영어 표현들을 배우는 시간이 된 것 같아요.


한글 번역을 한번 보여주고 

영어 자막으로 보여 주었더니 

더 이해 하기 쉽다고 튼튼이는 좋아 하네요.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