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5학년을 위한 빠른 교과서 연산 5-1 (2024년용) - 학기별 연산력 강화 프로그램 바빠 교과서 연산 (2024년)
징검다리 교육연구소.최순미 지음 / 이지스에듀(이지스퍼블리싱) / 2019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바쁜 5학년을 위한 빠른 교과서 연산 5-1학기

 

 징검다리 교육연구소,최순미 공저, 이지스에듀 출판사.

 

아이들에게 수학 문제집을 주면서 자기 스스로

쓱싹쓱싹 잘 풀어 내면 얼마나 좋을까요?

 

 

 

4학년 사랑이에게 5학년을 대비 하자면서

'바쁜 5학년을 위한 빠른 교과서 연산 5-1학기'문제집을

살짝 내밀면서 네 실력이 얼마나 되는지 알아 보렴

어려우면 패스해 놓고 쉬운 문제 부터 찾아서 해도 되고요.

 

 

아이는 엄마가 내민 문제집을 보더니 배운것도 있고

 

알듯 말듯 모르는 문제도 있다고 하면서

동생과 함께 수학 문제 속으로 쏘옥 빠져 드네요.

 

자기 스스로 공부를 한다는 것을 깨우치기를 바라며

엄마는 조용히 간식을 준비해 봅니다. ㅎㅎ

 

 

수학 저문가들의 꿀팁이 곳곳에 쏘옥 담겨 있네요.

사랑이가 꿀팁을 잘 살펴 보기를.... 

 

 

 

 

 

바쁜 5학년을 위한 빠른 교과서 연산 5-1학기

 

 

5분 공부하면 15분 효과라는 말처럼

아이들이 집중해서 5분 ~ 10분 공부하고

연산을 집중적으로 풀면서 자신감을 갖고

수학에 흥미를 붙이기를 바라게 되네요.

 

형아가 열심히 풀면서 동생이 모르는 문제는

가르쳐 주고 동생은 형아 따라 수학의

재미를 알아가고 있네요.

 

하루 3장씩 풀고 스스로 맞추면서

정답을 확인하고 다 맞추면 기분 짱~

동생과 서로 경쟁하면서 한장 한장 풀어 가네요.

 

'바쁜 5학년을 위한 빠른 교과서 연산 5-1학기'

최신 개정 교과서에 맞춘 연산 책으로 사칙연산과

다각형 둘레와 높이를 훈련할 수 있답니다.

사랑이는 다각형 문제가 조금 어렵다고 하면서

5학년 수학이 기대 된다고 하네요.

5학년에 수학을 포기 하는 아이들이

많이 늘어 난다고 하는데요.

아이들이 알아가는 기쁨을 스스로 느끼면서

모르는 것은 천천히 배우면 된다는 것도

배우는 시간이 되었답니다.

 

우리 아이들이 수학을 포기하고 싶을 때

다시 한번 아래 학년의 문제를 풀어 보도록

유도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 같다는 것을 느낍니다.

 

동생과 함께 수학을 풀어가는 사랑이는

'바쁜 5학년을 위한 빠른 교과서 연산 5-1학기'

문제집을 친구들에게 권해 주고 싶다고 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