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권으로 계산 끝 3 - 문제풀이 속도와 정확성을 향상시키는 초등 연산 프로그램 한 권으로 계산 끝 (넥서스에듀) 3
차길영 지음 / 넥서스에듀 / 2019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한 권으로 계산 끝 3

 

 

 

 차길영 글, 넥서스에듀 출판사, 기해년 10월.

 

 

 

 아이들이 수학을 재미있게 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수학은 반복적인 학습과 연산 훈련이 기초가 되어야

한다는 것을 강조 하면서 아이들에게

수학을 쉽게 배우는 '한 권으로 계산 끝 3권'을

권장해 봅니다.

 

 

아이들이 5학년이 되면 수학을 많이 어려워

한다고 합니다. 다양한 방식의 수학을 접해야 하는

아이들의 고충을 생각하면서 아이들이 수학에

흥미를 계속 갖기를 바라게 되네요.

 

 

 

 

 

한 권으로 계산 끝 3 

 

 

 

수학보다는 만들기 그리기가 좋다는 튼튼이에게

수학을 좀더 재미있고 흥미있게 배우기 위해

어떤 방법이 중요할까 늘 고민고민해 봅니다.

 

 

매일 하루에 한장씩 두장씩 풀어 보고

모르면 답을 확인하고 푸는 방법을

마음에 쏘옥 담아서 다음에 똑 같은 문제가

나오면 마음에 담긴 방법을 꺼내 보라고

말했더니 그때는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하네요. ㅎㅎ

 

 

오빠들이 문제를 푸는 것을 구경하더니

자기도 풀어 보고 싶다는 동생에게

오빠들은 신나서 권해 주네요.

 

 

아이들이 수학을 매일 매일 풀어 가면서

쉽게 이해할 수 있기를 바라며

'한 권으로 계산 끝 3권'을 강추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