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빌리지 지리도감 9 : 멕시코 드래곤빌리지 지리도감 9
하이브로 지음 / (주)하이브로 / 2019년 5월
평점 :
절판










드래곤 빌리지 멕시코


크리에이터 D 글, 그림, 주) 하이브로 출판사, 기해년 5월 


강서 어린이 동화축제에 멕시코 나라 의상으로

아이들과 참여하며 멕시코의 매력에 푹 빠졌는데

드래곤 빌리지 멕시코를 읽으면서 더욱 더

멕시코의 문화를 배우게 되었답니다.


드래곤 빌리지 멕시코 문화 이야기 

아이들과 함께 푹 빠져 봅니다.







드래곤 빌리지 멕시코

차레아다는 16세기에 목장의 가축을 돌보는

멕시코 목동들이 서로 친해지기 위해

말과 한 몸이 되어 시합을 벌이던 것으로 시작되어

목동들의 묘기를 가족 대대로 전해 내려 오면서

발전하여 오늘날 멕시코 전통 스포츠가 되었다고 

사랑이는 엄마에게 읽어 주네요.


가족이 함께 대대로 전통을 이어 간다는 것은 

참 의미 있는 일이라고 했더니

사랑이는 아빠의 일을 같이 하고 싶다고 하네요

컴퓨터 프로그래머의 일을 하는 아빠의 모습을

보면서 꿈을 키우는 사랑이를 응원하며

전통을 꾸준히 이어가기 위해 꾸준한 노력이

필요 하다고 일러 주었답니다.



드래곤 빌리지 멕시코


멕시코 의상을 입고 멕시코 모자를 쓰고

동화축제 퍼레이드를 참가 하고 와서

멕시코에 대해 더욱 관심을 갖게 되네요.


멕시코의 화려한 의상과 아름다운 전통과

멕시코의 축제와 맛있는 음식을 보면서 

멕시코 나라를 꼭 가보고 싶다고 하네요.


아이들의 상상력과 집중력을 키워주는 

'드래곤 빌리지 멕시코' 책을 강추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