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 사이언스 : 미래교통수단 - 15일 안에 세계를 일주하라! - 와! 이토록 재미있는 미래과학상식 배틀 사이언스
이준범.박승현 지음, 김강호 그림 / 동양북스(동양문고) / 2019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배틀 사이언스 미래 교통 수단


이준범, 박승현 글, 김강호 그림, 동양북스, 기해년 4월.



미래의 교통 수단이 정말 궁금하신가요?

어떤 교통수단이 가장 안전하고 빠를까요?


우리 아이들이 좋아하는 드론으로

드론택시가 만들어지고 있답니다.


우리 아이들이 발전하는 기계문명에서

어떻게 잘 적응하며 나아갈지 궁금해 하면서

아이들과 첨단 미래를 꿈꾸며 


아이들과 드론택시를 타고 세계를 15일만에

여행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면서

배틀 사이언스 미래 교통 수단' 책 속으로

풍덩 빠져 들어갑니다.






배틀 사이언스 미래 교통 수단


퍼스널 모빌리티라는 자동차를 보신적 있나요?


전기로 움직이는 1인 또는 2인 자동차로

에너지를 적게 소모하면서

친환경적인 소형자동차랍니다.


저 혼자서 여행을 떠나고 싶을 때 꼭 타고 싶은 차네요. ㅎㅎ


튼튼이는 강한별과 세진이가 부럽다고 하네요.

아빠랑 함께 최신형 자동차를 타고

세계를 향해 빠르게 움직이는 모습을 보니

신기하기도 하고 위험하기도 하고

그래도 가족과 함께 세계를 신나게 

여행할 수 있다는 것은 행복할 것 같아서 기대되네요.


나기찬과 나진구 아빠의 모습

정말 위험한 생각과 행동으로

한별이와 세진이와 강한일 아빠를

계속 위협하게 하는 행동을 보면서

튼튼이는 정말 나쁜 아저씨라고 하네요.


미래과학 문명이 발달 할수록

빠르고 쉽게 살아갈 수 있지만

마음속에 나쁜 마음이 자리 잡으면

정말 위험한 일들이 일어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하늘 위에서 자동차끼리의 사고가 난다면?

땅 위에서 나는 사고보다 훨씬 많은

피해가 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상상만 했던 드론 택시가 

이항의 이항 184,

우버의 우버에어,

에어버스의 바하나 등이

개발되어 있답니다.


우리나라에도 드론 택시가

개발되어 복잡한 도시의

교통체증을 해결하고,

에너지를 아끼며 좋은 환경을 생각하며

 ' 배틀 사이언스 미래 교통 수단 ' 책을 강추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