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생물이 대단하다! : 고양이 섬의 비밀 - 드래곤빌리지 지식 체험 만화백과 이 생물이 대단하다!
크리에이터:D 지음 / (주)하이브로 / 2019년 4월
평점 :
절판






이 생물이 대단하다 고양이섬의 비밀

크리에이터 D 글, 그림, (주)하이브로, 기해년4월.


초등학교 아이들이 풍부한 상상력과 

다양한 생물에 대한 생각을 하게 된다면

생각하는 힘과 배려하는 마음이 쑥쑥

자라게 될 거라는 생각을 하게 합니다.


우리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친구들과 지구의 소중한 생물들과

함께 살아가는 힘을 배우며

우리 주위를 돌아 다니는

고양이의 소중함을 알게 해 주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아이들과 함께 책속으로

'이 생물이 대단하다 고양이섬의 비밀'

빠져 빠져 봅니다.




이 생물이 대단하다 고양이섬의 비밀


다크니스와 라바 드래곤이 

무시무시한 고양이가 살고 있다는

고양이섬의 비밀을 밝히기 위해

환상적인 모험을 시작하는 이야기랍니다.


책을 잘 읽지 않는다는 

사랑이의 친구는 

핸드폰을 가지고 놀다가 

사랑이가 재미있게 읽으니

살며시 시선을 돌려 같이 읽으며

이책은 재미있네요. 하네요. ㅎㅎ


고양이들의 다양한 모습에 놀라워 하고,

고양이에 대한 생각을 다시 하게 

되었다는 아이들의 표현에 

엄마는 조용히 책속 이야기에 빠져 듭니다.


책을 다 읽고 친구가 갖고 싶다고 하자

사랑이는 어제 친구의 생일이었는데 

선물로 주고 싶다고 하네요.

친구에게 선물로 주는 예쁜 마음과

책을 재미있게 읽고 또 읽는

사랑이의 친구를 보면서

아이들이 책속에서 재미있는

상상력과 풍부한 지식을 배우며

기분좋게 쑥쑥 커 주기를 바라며

이 생물이 대단하다 고양이섬의 비밀 '

책을 강추합니다.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