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각 조각 스티커 아트북 : 바다동물 조각 조각 스티커 아트북 시리즈 7
싸이프레스 콘텐츠기획팀 지음 / 싸이클(싸이프레스) / 2019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조각 조각 스티커 아트북 

싸이클 출판사, 기해년 3월.


아이들의 집중력, 관찰력, 표현력은

어떻게 하면 쑥쑥 자랄까요?


아마도 아이들이 좋아하는 것을

오래도록 할 수 있는 습관과

자연속에 숨은 것들을 찾아내고

관찰하고 자신이 보고 듣고 느낀

것들을 표현하면서 자랄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싸이클 출판사에서 펴낸 

화려하고 아름다운 색깔과

숫자에 맞는 조각 스티커를 붙이며

바다동물 해마, 새우, 바다거북,범고래,

게, 백상아리, 흰동가리, 문어를 완성하는

아이의 손길이 보는 엄마를 행복하게 하네요.


몸이 가늘고 긴 새우는 무리를 지어 살아요.

몸집만한 수염은 적을 방어하는 새우의 무기예요.

바다 동물의 특징을 배우며 등이 굽은 새우는

바다의 노인 으로 우리가 공경해야 할것 같네요. ㅎㅎ





조각 조각 스티커 아트북 


사파리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ㅎㅎ

독수리, 기린, 불곰, 미어캣, 

고릴라, 치타, 코뿔소, 사자 

8가지 동물들에 대해 소리내어 

읽어주고, 스티커를

순서대로 떼어서 바탕지에 맞춰서

하나둘 붙이다 보면 멋진 포즈 완성~






조각 조각 스티커 아트북

바다 동물과 사파리 동물들을
관찰하고 집중하고 탐구하면서
아이들이 재미있게 표현법을 배울수 있네요.

하늘을 힘차게 비상하는 모습의 독수리는
부리와 발톱이 아주 날카로워요.
멋진 날개로 하늘을 날아 다니지만,
땅에서는 잘 걷지 못해요.
독수리는 하늘의 왕이자만 
지상에서는 살기 힘들겠네요. 

하루 종일 서서 망을 보는 귀여운 미어캣이에요.
냄새를 잘 맡아서 땅속 깊은 곳에
있는 먹이도 찾을 수 있어요.

동물원에서 미어캣을 보고 귀엽다던
튼튼이는 미어캣을 완성하고 정말 좋아하네요.

친구들이 놀러오면 같이 만들면서
기분좋은 시간을 보내며 
'조각 조각 스티커 아트북 ' 강추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