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2학년을 위한 빠른 교과서 연산 2-2 (2023년용) - 학기별 계산력 강화 프로그램 바빠 교과서 연산 (2023년)
징검다리 교육연구소.강난영 지음 / 이지스에듀(이지스퍼블리싱) / 2018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빠른 교과서 연산

징검다리 교육연구소 강난영, 이지스에듀 출판사, 무술년.

초등 2학년 튼튼이는 만들기 놀기는 좋아 하고
수학, 국어, 영어는 저멀리 뒷짐지고 있지요.

학교에서는 아이들이 평균적으로 잘 하기를 바라지만
우리 튼튼이처럼 관심사가 다른 아이들은 계속 
선생님의 반복 교육을 듣게 되지요.
선생님께 죄송하지만 그래도 당당한 우리 아이~

빠른 교과서 연산 문제 풀기로 학습의 부진에서
조금 벗어나기를 바라며 하루에 3장씩 풀어 보자고
엄마는 아이와 손가락을 걸며 도전해 봅니다. ㅎㅎ

 

 

 

빠른 교과서 연산

'빠른 교과서 연산' 문제집을 보더니
"엄마 이 문제는 제가 풀 수 있을 것 같아요."
아이가 학교에서 수학에 관심을 갖기 시작하는
모습을 보면서 엄마인 제 기분도 좋아지네요.

빠른 교과서 연산으로 아이가
수학에 재미를 느끼며 기분좋게 풀기 시작해서
좀 느리고 가끔은 모른다며 별표를 치더니
점차 빠르게 풀어 나가네요. ㅎㅎ

 

 

 

빠른 교과서 연산

학교 교과서를 쉽게 이해하고
아이가 수학의 흥미를 가지고
풀수 있도록 해 주는 '빠른 교과서 연산'으로
자연스럽게 시계와 달력 보는 방법까지
알게 되어 2학년 2학기 수학을 잘 풀더라고요.

학교에서 재미있게 수학을 배우는
바탕이 되도록 도와 주는 책으로
'빠른 교과서 연산' 강추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