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토비, 엄마의 칭찬 연습
땡스맘 지음, 텔레토비 원작 / 알에이치코리아(RHK) / 2018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텔레토비 엄마의 칭찬연습

텔레토비 땡스맘 저, 알에이치코리아 출판사, 무술년 11월.

우리아이들이 가장 행복한 순간이 언제일까요?
부모님이 진심으로 아이들에게 '사랑해'라고
따뜻하게 안아줄 때가 아닐까 싶네요.

서두르지 않고 천천히 세상에서 가장 따뜻한 말로
엄마의 사랑을 전해 주라고 하네요.
'텔레토비 엄마의 칭찬 연습'을 차근차근 배우며
아이들에게 밝고 예쁜 미소로
따뜻한 격려와 위로를 많이 해 주고 싶네요.

'텔레토비 엄마의 칭찬 연습'책에는
엄마가 세상에서 가장 따뜻한 말 55가지를 배울 수 있네요.
좋은 칭찬 아름다운 표현들을 배우러 책속으로 풍덩~~


 

 

텔레토비 엄마의 칭찬연습

아이들이  보라돌이, 뚜비, 나나, 뽀 친구들과 함께
꼬꼬마 동산에서 엉덩이를 흔들며 노래하는 것을
TV에서 보고 따라했던 시절이 생각 나네요.

노란 햇님과 함께 보라돌이, 뚜비, 나나, 뽀가 
등장하고 아주 천천히 인사를 하고,
행동은 느리고, 말은 많이 하지 않지요.

아이들은 천천히 단순하게 배우는 것이
중요하다고 영국 BBC 육아 연구가들이 말하네요.

우리 아이들에게 천천히 단순하게 배우는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칭찬과 격려와
엄마의 지지가 중요 하다는 것을 느끼며
아이에게 맞는 적절한 칭찬을 해 주려고 합니다.

행복한 우리 아이들의 밝은 미소를 생각하며
꼬꼬마 동산 친구들과 칭찬 한마디 한마디
마음에 담아 표현하는
'텔레토비 엄마의 칭찬연습' 강추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