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물 인터넷 - IoT 로봇 디디를 구출하라! 와이즈만 첨단과학 1
권용찬 지음, 툰쟁이 그림, 임춘성 감수 / 와이즈만BOOKs(와이즈만북스) / 2018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사물 인터넷

권용찬 글, 와이즈만 북스, 무술년 9월.

사물 인터넷은 무엇일까요?

미래는 첨단을 향하는 것 같아요.
아이들의 미래에 대한 생각을 하면서
아이들이 어떤 직업을 선택할지에 
대해 고민하게 되네요.


아이들은 사물인터넷 학습만화가
재미있고 신기하다며 책속으로 쏙 빠져드네요.

 

 

 

 사물 인터넷

미래와 환이와 함께 사물인터넷
로봇 디디를 찾기 위한 추격전이
재미있고 스릴 넘친다는 사랑
사물 인터넷 책을 학교 친구들에게 보여 주고
싶다고  가방속에 쏘옥 담아가네요.


과학적 감수성과 미래에 대한 상상력을 키워주고
IT산업의 급속한 발전속에 아이들의 창의력과
아이들이 알아야 할 최첨단 과학의 세계를
배우며 앞으로 어떻게 미래가 펼쳐질지
상상력을 키우는 와이즈만 '사물 인터넷'으로
우리 아이들이 멋진 직업에 한걸음 나아가
새로운 미래에 주인공이 되기를 바라게 되네요.

첨단 과학 기술의 발달속에 우리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이 쑥쑥 자라기를 바라며
'사물 인터넷'책을 강추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