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lights Super Challenge 숨은그림찾기 : On the Move (아슬아슬 탈 것) Highlights Super Challenge 숨은그림찾기
하이라이츠 어린이 (Highlights for Children) 지음 / 소란i(소란아이) / 2018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숨은그림찾기 on the move

하이라이츠 어린이 글 그림, 소란아이 출판사, 무술년 9월.

아이들의 집중력을 쓕쓕 키우고 싶으신가요?

요즘 우리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것은
놀이터에서 뛰어 놀기, 친구들과 게임하기,
친구들과 보드게임 하기랍니다.

엉덩이를 붙이고 앉아서 집중하는 시간은 10분
게임하고 놀이하는 시간은 30분~ㅎㅎ
에너지가 많은 아이들에게 앉아서 공부에 집중
하라고 강요하는 것은 ? 어려운 일이랍니다.

highlights 숨은그림찾기로
아이들이 재미있게 숨은 그림 속으로
푹 빠져서 30분을 집중 집중하네요.

 


숨은그림찾기 on the move

highlights 숨은그림찾기에는
1,500개의 숨은 그림들이
다양한 탈것들에 대해 관찰하며
찾을 수 있답니다.


집에 놀러 온 친구와 동생과 함께
숨은 그림 찾기 누가 많이 찾을까?
시합을 시작 하네요.


서로 찾겠다고 머리를 모우고~
"칫솔 찾았다"  "어디 어디?"
"나도 찾았다"  "뭔데 문데?"
"나는 뭘 찾을까?" "드디어 찾았다!"
아이들의 "찾았다" 외침을 들으면서
엄마도 덩달아 기분이 좋아지고
같이 찾고 싶어지네요. ㅎㅎ

아이들의 호기심, 관찰력, 집중력을
쑥쑥 키워주는  on the move  숨은 그림 찾기

아이들에게 집중력, 관찰력을  쑥쑥
키워주고 싶은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