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 엔더 드래곤과의 대결 마인크래프트 공식 스토리북
트레이시 바티스트 지음, 손영인 옮김 / 제제의숲 / 2018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마인크래프트 엔더 드래곤과의 대결

트레이시 바티스트 글, 제제의 숲 출판사, 무술년 8월.

트레이시 바티스트 작가는 5살에 작가가 되고 싶다는
꿈을 가지고 자신이 상상하는 이야기를 쓰면서
아이들에게 좋은 책들을 많이 쓰고 있답니다.

마인크래프트 게임을 무척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마인크래프트 엔더 드래곤과의 대결' 책을
짜~짠 주었더니 와~하며 좋아하더니...
책속 그림을 한참 찾아 보더니 ....
엄마 그림이 없는 책이네요.

요즘 만화책에 쏘~옥 빠져서 동화책을 즐겨 보지 않더니
마인크래프트 겉면의 화려한 모습을 보고
기대감으로 펼쳤던 아이 모습이
깨알 같은 글씨의 335쪽의 동화라는 것을 알고
한숨~휴 하네요.

엄마랑 돌아가며 읽자고 했더니...
마지 못해 첫장을 읽기 시작~~
게임을 좋아해서 책속 이야기에 흥미를 보이네요.
엄마는 마인크래프트 게임을 하지 않아서 이해하기
어려운 부분을 아들의 설명을 들어도 도통 알수 없고,
세대차는 이렇게 나는구나~ 실감하며
아이와의 소통을 위해 게임에 흥미를 가져야 하나?
잠시 고민을 하게 되었답니다.

비앙카가 병원에서  VR을 쓰고 마인크래프트 세계로 들어가서 
AJ, 앤턴, 에스메를 만나 엔더 드래곤과의 대결을 펼치며
서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며 생존하는 이야기네요.
아이들이 게임속에서 친구를 만나고 서로 소통하는
장면이 머리에 그려지면서 이야기 속으로 쏘옥~

'마인크래프트 엔더 드래곤과의 대결' 책을
읽으면서 아이들과 소통하는 방법과
아이들의 미래를 생각하는 시간이 되었답니다.
마인크래프 게임을 좋아하는 친구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책 '마인크래프트 엔더 드래곤과의 대결'이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