놓지마 정신줄 완전판 14
나승훈.신태훈 글 그림 / 웹툰북스 / 2018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놓지마 정신줄 14권

 신태훈 글,  나승훈그림,  웹툰 북스 출판사, 무술년 7월.

 한번 보고 두번 보고 자꾸 보고 싶은 '놓지마 정신줄 14권'
아이들은 깔깔깔.  엄마는 호호호, 아빠는 하하하,
온 가족이 정신이 가족의 이야기로 즐거워 합니다.

재미와 위트와 그 속에서 공감하는 마음들을
이야기 나누며 신태훈 작가와 나승훈 작가의
매력에 푹 빠져 들어 갑니다.

 

놓지마 정신줄 14권

만년 과장인 정신이 아빠의 명예퇴직을 앞둔 현실과
군대 가기 전 정신이, 입시로 고생하는 정주리,
가족 뒷바라지 열심히 하는 정신이 엄마
4명의 캐릭터들이 우리가족에게 웃음을 주네요.

2009년부터 훈남 두 작가가 힘을 합쳐 만든 이야기
사랑이와 같은 해에 태어난  '놓지마 정신줄'을
보고 있는 사랑이 동생이 놀자 해도 책에 푹 빠져서
들은 척도 안하고 열심히 읽네요.
한번 잡으면 끝까지 읽고 또 읽고 싶다고 하네요.

동생도 형아가 책에 빠져서 못 나오니 '놓치마 정신줄'
나도 읽고 싶어 하며 슬금슬금 형아 옆에 붙어서
"형아 나도 같이 보자 "하네요.

 장난감 보다 더 재미있게 아이들을 사로 잡는
'놓지마 정신줄 14권' 마지막에 한마디 툭~
가슴에 찌릿 감전되는 느낌을 주네요.
'놓지마 허리살' '주말이면 쉬고 싶은 아빠들의 꿈'
'아이들을 많이 칭찬해 주세요' '힘내세요'
힘을 얻고 집중을 시키는 '놓지마 정신줄 14권' 강추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