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이커 래빗홀 YA
이희영 지음 / 래빗홀 / 2024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셰이커 #이희영 #래빗홀 #도서협찬
.
📖평생을 오직 한 사람으로 살아간다고 믿었다. 그런데 아니었다. 수많은 '나'들이 찰나에 존재했다, 덧없이 사라지고 다시 존재함을 반복하는 것뿐이었다. 탈피하고 그 껍질을 버리는 갑각류처럼, 인간도 크게 다르지 않았다.

💡프로포즈를 앞두고 다섯번의 시간 여행을 하게 된 주인공. 친구가 죽기 전으로, 잘못된 첫 만남이 있기 전으로 되돌아가서 사고를 막아서거나 만남을 바꿔 보기도 하지만 더 혼란스러워 진다.과연 운명은 바뀔까? 그간 후회했던 일들 잘못된 사건이라 생각했던 것들을 바로잡으면 미래에는 아무 아쉬움도 남지 않을까?
우리는 사실 그토록 후회하는 과거에도 충실히 살았을지도 모른다.
그러니 지금도 충만하게 살아가자. 지금 창 밖의 풍경처럼 차오르는 푸른 색 같은 소설이었다.

#소설 #청소년소설 #독서 #독서일기 #책 #책리뷰 #책소개 #책서평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