썰매 타는 암소 무 암소 무와 깜돌이 시리즈
토마스 비스란데르 지음, 조윤정 옮김 / 사계절 / 2006년 1월
평점 :
절판


이 책이 나온지가 오래되었는데 또 다시 인쇄에 들어 갔나보네요.

첫 인쇄가 96년 12월10일 1판 1쇄인데, 10년이나 되었네요..

 아이들은 썰매를 타는 암소 무가 신기하고 눈을 좋아하는 아이들의 심리일까? 이 책을 보면서 썰매를 타고 싶다고  말해요.

하얀 눈이 소복소복 내린 날.암소 무는 창 밖을 바라보았어요. 아이들이 썰매를 타고 언덕을 내려가요.

암소 무는 썰매는 타고 싶은가봐요. 친구 깜돌이에게 썰매타러 가자고 이야기해요.

암소 무가 썰매를 타요 깜돌이가 밀어주고 언덕 아래로 쉬잉~~나무랑 부딪혀서 꽈당.. 엉덩이가 아파도 암소 무는 울지 않았어요. 썰매타는게 재미있었어요. 언덕까지 썰매를 영차영차, 깜돌이가 썰매를 타요. 암소 무에게 뽐내려고 아주 빨리 달렸어요. 꽈당! 떼구르르르..  깜돌이는 엉덩이가 아파서 울면서 집으로 갔어요.

암소 무는 창 밖을 보며 또 썰매 생각을 했어요. 오늘은 너무 재미있엇어. 젖소도 썰매를 탈 수 있다는 걸 알았으니까...

썰매 그림을 보면 어릴적에 많이 타던 나무로 만든 썰매랑 닮았어요. 진짜 눈썰매 타는 모습이 재미있어요.

눈썰매를 타고 싶어져요 막...

어릴적 놀던 그때가 생각나서 동심의 세게로 돌아간 느낌이 들어요.

젖소가 눈썰매를 탈수 있다고 상상을 해보세요.

진짜로 재미있는 일이 일어날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