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오는 날 비룡소의 그림동화 12
에즈라 잭 키츠 글.그림, 김소희 옮김 / 비룡소 / 1995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침에 눈을 떴을때, 온세상이 하얗게 눈으로 덮여 있어요.

피터는 너무 좋아서 외투를 입고 뛰어나갔어요. 뽀드득 뽀드득...

눈발자국을 만들고, 눈사람으도 만들고, 눈천사도 만들고, 눈산으 올라가서 죽~~미끄럼을 타고...

그러다가 눈뭉치를 만들어 주머니에 넣고 집으로 돌아왔어요. 내일 가지고 놀려고요. 잠들기전에 피터는 하루종일 있었던 일을 생각하고 또 생각했지요.

피터는 잠자기전에 주머니속에 손을 넣어 보았더니, 눈뭉치가 없었어요. 피터는 너무너무 슬펐어요.

피터는 해님이 눈을 몽땅 녹여 버리는 꿈을 꾸었어요. 다음날 아침 여전히 온 세상이 하얗고 흰눈이 펄펄 내리고 있었어요. 옆집에 사는 친구랑 함께 수북이 쌓인 눈속으로 걸어 갔어요.

아름다운 그림책이예요.

눈을 좋아하는 아이들이라서 이 책도 너무너무 좋아하네요.. 눈이 잘안오는 우리 동네에 어쩌다가 눈이 많이 왔어요 하루 종일 눈속에서 놀던 아이가 에취~~~~~~~ 감기에 걸려서 심하게 앓은 적이 있어요.

눈모양을 아이들이 좋아하는 판화를 여러색으로 찍어 놓았어요

눈이 펑펑 내려오는 느낌이 드네요.. 멋진 책이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