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 위니의 요술 지팡이 비룡소의 그림동화 119
코키 폴 그림, 밸러리 토머스 글, 김중철 옮김 / 비룡소 / 200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울 아이들을 마녀위니의 팬이예요

마녀위니의 책은 전부 구입해서 테이프를 붙여 놓을 정도로 너덜너덜 거려요.

또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큰 아이는 궁금한지 옆에 가가이 다가와서 책을 바라보며 물어오네요.

마녀위니는 요술쇼에서 새로 만든 멋진 주문을 선보이기로 했는데 입고 갈 옷에 빨간 젤리를 엎질려서 세탁을 하게 되었어요. 그런데 요술지팡이랑 같이 세탁해버린거예요..어떡하죠?..

우선 잘되는지 않되는지 해봐야겠죠...사과를 오렌지로... 수리수리 마하수리 얍!!! 억...그런데 사과나무로 변했어요.. 우하하 아이들이 웃네요.. 또 수리수리 마하수리 얍  어마어마한 큰 애플파이로...큰 일이 생겼어요... 고양이 윌버가 요술지팡이를 구해왔어요 휴우~ 다행이예요..요술쇼에 시간 맞춰도착했어요..위니의 특별한 주문을 기대하면서 수리수리 마하수리 얍!!!!  그런데 장난감 요술지팡이네요... 종이 꽃다발이 나왔어요. 하지만 다들 즐거워했어요....

마녀위니를 보면서 참 따뜻하고 즐겁고 행복함을 느꼈어요..

실수도 잘하고 엉뚱하지만 참 마음이 따뜻한 마녀위니 다음 편도 기대되네요...

아이들과 웃으면서 즐겁게 행복하게 보았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