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시간에 끝내는 생활영어 회화천사 : 전치사/접속사/조동사/의문문 - 기초생활영어회화 1004표현으로 익히는 생활영어 (무료강의, 원어민 MP3 제공)
Mike Hwang 지음 / 마이클리시(Miklish) / 2017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영어는 중학교때부터 배워왔지만 지금도 어렵게 느껴지고

외국인만 봐도 혹시 나에게 길이라도 물어볼까봐 걱정되기도 하고요.

그런데 단기간, 그것도 6시간에 끝낼수 있는 생활영어가 있다고합니다.


정말그럴까?하는 기대감으로 펼쳐본 책이예요.



가지고 다니기에 좋을만한 사이즈의 책이었어요.

문법은 어렵고 외울것도 많지만 회화만큼은 꼭 열심히 해서

나중에 가족들과 여행갈때 활용하고 싶네요.


요즘 인강들도 비싼것이 많은데 이것음 무료강의라 더욱 좋습니다.

저자는 이책을 집필하기 위해서 실제 생활영어에서 쓰는 20,000문장을 분석해서

문법패턴으로 분류하고 원어민이 실제로 쓰는1,004문장을 뽑아 두권에 담았다고합니다.


군더더기가 없고 빠르게 진행해 나갈수가 있어요.


먼저 나의 영어실력을 TEST해봄으로써 나에게 알맞은 교재를 선택하면 되네요.


영어문법을 남자와 여자로 나뉘어 남자먼저 설명합니다.

하단에 있는 QR코드로 mp3강의는 꼭 보길 추천하고요.

 


 

제목과 기본설명을 먼저 본 후에 패턴설명과 과정으로 익히고

바로 연습을 하면 되네요.

영작을 하나하나 해보면서 실력을 키워가면 될것 같아요.


연습을 했으면 생활영어로 활요하는 단계입니다.

사진까지 같이 있어 영작하는데 더 기억이 오래 될것 같아요.

 


부록으로 추가문장 140개도 함께보면 좋을것 같아요.

막연하게 영작이나 회화는 어렵다고만 생각했는데

아직 저는 6시간안에 끝내기는 힘들것 같지만

먼저는 그 두려움을 깨뜨릴 수 있었고 영어회화에 대한

약간의 자신감은 생길 수 있을것 같아요.


저자가 말했듯 이제 영어에 대한 방황은 끝!

누구나 분명히 된다는 강력한 메세지가 담겨있고

그렇게 만들고자 노력한 책인듯합니다.

나중에 갈 가족여행을 위해서라도 이 책으로 열심히 영어공부하려고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