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싸도 불티나게 팔리는 이유 - 고물가 시대에도 소비자의 감정을 움직일 수 있는 7가지 키워드
가와카미 데쓰야 지음, 서지원 옮김 / 모노하우스 / 2024년 11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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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마케팅책을 많이 접하고 있는데
아무래도 어디에나 마케팅이 속하기 때문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든다.
고물가 시대에도 소비자의 감정을
움직일 수 있는 7가지 키워드로 배우는
신간도서 <비싸도 불티나게 팔리는 이유>는
무조건 팔리는 스토리 마케팅 100의
가와카미 데쓰야 작가의 신작이다.
마케팅 뜻을 살펴보면 알 수 있듯이
어떠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소비자에게
판매되거나 이용하도록 유도하는
전략인데 요즘은 다양한 마케팅이 보인다.
특히 고물가 시대에 비싸도 팔리는 것에는
다 이유가 있지 않을까 생각했었다.
출판사 모노하우스 '신간도서'
비싸도 불티나게 팔리는 이유를 통해
다양한 마케팅의 이야기를 배울 수 있다.
일본 최고의 카피라이터
가와카미 데쓰야 작가는 특히
감정적 소비에 승부를 걸어야 한다고 한다.
비싼 상품과 서비스에도 돈을 내는
소비 심리에 대해 알아야 하며,
아무리 비싼 것에도 마음이 흔들리면
소비로 이어진다는 것이다.
'무조건 팔리는 스토리 마케팅 기술 100'
등 경제 관련 책 베스트셀러 작가
가와카미 데쓰야의 마케팅 책으로 추천한다.
감정적 소비로 이어지는 키워드를
하나하나 짚어주며 직접 분석한
성공 사례들을 보면서 다양한
전략을 배울 수 있는 경영책이 아닐까 싶다.
마케팅에서 가장 중요한 건
결국 마음을 움직이는 일이 아닌가.
나 역시 어떤 물건을 구매할 때
가격이 비싸도 내 마음에 들면
이유를 붙여가며 구매를 한다.
아마도 비싸도 팔리는 이유에는
다양한 소비 심리가 있을 것이다.
모노하우스 출판사 신간 마케팅 책
비싸도 불티나게 팔리는 이유를 통해
소비자의 감정을 움직이는 키워드를
익히고 배운다면 분명 도움이 될 것이다.
(자세한 책사진과 글&영상은 블로그에서 확인가능합니다.)

<마음을 움직이는 일은
결국 감정을 읽는 일이다.
상대방의 감정을 읽어낼 수 있다면
분명 마음을 움직일 수 있을 것이다.
-지유 자작 글귀->
https://m.blog.naver.com/bodmi2019/2236754533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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